▲ SK이노베이션 'K-그린' 홍보 캠페인 그림자료. |
SK이노베이션이 'K-그린'을 소재로 기업홍보 캠페인을 진행한다.
SK이노베이션은 조만간 '그린밸런스 2030' 달성 의지를 담아 친환경 대한민국을 상징하는 K-그린을 소재로 기업홍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K-그린은 대한민국이 K팝에 이어 친환경부문에서도 세계를 대표해 나간다는 의미이다.
SK이노베이션은 "회사의 성장과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을 완성하는 전략인 '그린밸런스 2030' 실천으로 K-그린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그린밸런스 2030 전략은 SK이노베이션이 2030년까지 환경에 미치는 부정적 영향을 완전히 상쇄하겠다고 밝힌 중장기 성장전략이다.
임수길 SK이노베이션 벨류크리에이션센터장은 "우리 국민들의 혁신 DNA는 K-그린을 완성해 새로운 시대를 만들 것"이라며 "SK이노베이션이 친환경사업 딥체인지로 성장하는 방향과 일치해 K-그린을 응원하는 캠페인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