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그룹이 2021년 상반기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호반그룹은 건설계열사인 호반건설과 호반산업에서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채용한다고 20일 밝혔다.
신입사원 모집분야는 동반성장, 홍보, 마케팅, 외주자재, 인사, 총무, 건축시공, 전기, 설비, 안전관리, 토목 분야 등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인공지능 역량검사, 2차 면접, 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으로 이뤄진다.
경력사원은 경영기획, 총무, IT, 세무, 자금, 리스크관리, 자산운용, 마케팅, 민간영업, 개발사업, 복합개발, 정비사업, 건축견적, 외주자재, 건축시공, 토목시공, 전기, 설비, 안전관리, 보건, 품질관리, AS 분야에서 모집한다.
채용절차에 인공지능 역량검사가 빠지고 나머지는 신입사원 채용절차와 같다.
국가 보훈대상자와 장애인은 관련 법령에 따라 우대한다.
지원자는 호반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31일까지 지원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호반건설 인사담당자는 “호반그룹은 올해 대규모 분양을 계획하고 있고 주택, 건축, 토목, 종합레저, 유통 등 분야에서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며 "외부 환경 변화에 유연하게 대처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갖춘 역량 있는 인재들이 많이 지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호반그룹은 지난해 1만 가구 이상의 아파트를 공급했고 공공택지사업, 도시정비사업, 공원특례사업, 공모형사업 등을 수주했다. 올해는 서울 및 수도권, 부산, 대전 등에서 3만1천여 가구를 분양할 계획을 세워뒀다. [비즈니스포스트 정용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