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강호찬, 넥센타이어 새 슬로건 '위 갓 유(We Got You)' 발표

이한재 기자 piekielny@businesspost.co.kr 2021-01-04 18:48:5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강호찬 넥센타이어 대표이사 부회장이 ‘위 갓 유(We Got You)’를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으로 내걸었다.

넥센타이어는 4일 강 부회장이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위 갓유와 넥센타이어의 비전을 설명하는 영상을 임직원에게 공개했다고 밝혔다.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404907'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강호찬</a>, 넥센타이어 새 슬로건 '위 갓 유(We Got You)' 발표
강호찬 넥센타이어 대표이사 부회장.

위 갓 유는 언제 어디서든 고객 곁의 든든한 지원자로 함께 하겠다는 약속의 의미라고 넥센타이어는 설명했다.

새로운 비전으로는 ‘넥스트 레벨 모빌리티 포 올(Next Level Mobility for All)’을 제시했다. ‘모두가 누릴 수 있는 모빌리티 세상을 만들어 간다’는 뜻을 담고 있다.

강 부회장은 “이동경험이 중시되고 연결을 통한 새로운 가치 창출로 이동의 의미가 진화하고 있다”며 “넥센타이어의 지향점은 세상과 새로운 연결을 통해 더 많은 기회와 가치를 만들어 내는 일이며 궁극적으로 인류의 삶을 보다 풍요롭게 만드는 것이다”고 말했다.

넥센타이어는 “인공지능과 자율주행 등 4차산업혁명의 가속화에 따라 새로운 모빌리티 생태계가 구축되고 있다”며 “움직임의 가치를 기반으로 사람들의 편리하고 안전한 연결을 돕는 넥센타이어의 미래를 다짐하며 비전 및 브랜드 슬로건을 새롭게 발표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한재 기자]

최신기사

쿠팡 고객 4500여 명 규모의 개인정보 노출 사고 발생, 관계당국에 신고
네이버 이해진, 사우디 방문해 디지털 화폐ᐧ데이터센터 협력 방안 논의
[현장] 잠실 롯데타운 '크리스마스 마켓' 가보니, 놀거리 먹거리 즐비한 축제
[20일 오!정말] 민주당 서영석 "국힘 내란 DNA는 2019년 패스트트랙 물리력 동..
롯데 타임빌라스송도 개발 20년 지연, 민주당 정일영 "부지 환수 검토"
에임드바이오 공모가 1만1천 원, 허남구 "글로벌 경쟁력 있는 바이오텍으로"
비트코인 1억3748만 원대 상승, 현물 ETF 자금유출 줄며 반등 가능성 나와
여권 부동산당정협의 열어, "9·7 부동산 공급 대책 성공 위해 연내 법안 추진"
개인정보보호위 부위원장 이정렬, "SK텔레콤 분쟁조정 수락 답변 없어 절차 따라 처리"
동성제약 이사회서 회생절차 폐지 신청 안건 의결, 공동관리인과 충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