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제과, GS리테일과 손잡고 흰소 캐릭터 '말랑이' 제품 15종 내놔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0-12-31 11:09:2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제제과가 GS리테일과 손잡고 소 캐릭터 '말랑이'를 활용한 제품을 출시힌다.

롯데제과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2021년 신축년 흰소의 해를 맞아 말랑이를 활용한 기획 제품 15종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롯데제과, GS리테일과 손잡고 흰소 캐릭터 '말랑이' 제품 15종 내놔
▲ 롯데제과와 GS25가 손잡고 선보이는 말랑카우 제품 이미지.

말랑이는 롯데제과의 소프트캔디 브랜드 말랑카우 캐릭터다.

말랑이는 귀여운 모습과 표정으로 어린이와 여성층이 선호하는 캐릭터로 이미 인형, 핸드워시, 휴대폰 케이스 등에 활용되고 있다. 

롯데제과와 GS25는 음료, 유제품, 아이스크림, 디저트·과자·위생용품을 포함한 15종의 협업제품을 내놓는다. 간편하게 식사를 해결하는 도시락·샌드위치도 기획상품을 출시한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말랑이가 2021년 흰소 해에 어울리는 귀여운 캐릭터라는 점에서 상품성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를 활용해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최신기사

호반그룹 보유하던 LS 지분 일부 매각, "투자 목적 따른 매매"
현대건설, 가덕도신공항 공사 조건 변경에도 "다시 참여할 계획 없어"
상상인증권 "일동제약 내년 비만 약으로 기업가치 재평가 가능, 올해는 매출 감소 예상"
농심 새 대표 조용철 삼성물산 출신 해외영업 전문가, 글로벌 공략 본격화
[21일 오!정말] 조국혁신당 조국 "나는 김영삼 키즈다"
교촌치킨 가격 6년 사이 25% 올랐다, 매번 배달수수료 핑계대고 수익 챙기기
상상인그룹 '걷기 프로젝트' 5년 누적 71억 보, 이산화탄소 1206톤 절감 효과
순직 해병 특검 윤석열 이종섭 기소, "윤석열 격노로 모든 게 시작됐다"
한투운용 ETF본부장 남용수 "AI 투자 지금이 최적 타이밍, 영향력 더 커질 것"
수자원공사 제주도와 그린수소 활성화 업무협약, 탄소중립 실현 박차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