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제과, GS리테일과 손잡고 흰소 캐릭터 '말랑이' 제품 15종 내놔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0-12-31 11:09:2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제제과가 GS리테일과 손잡고 소 캐릭터 '말랑이'를 활용한 제품을 출시힌다.

롯데제과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2021년 신축년 흰소의 해를 맞아 말랑이를 활용한 기획 제품 15종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롯데제과, GS리테일과 손잡고 흰소 캐릭터 '말랑이' 제품 15종 내놔
▲ 롯데제과와 GS25가 손잡고 선보이는 말랑카우 제품 이미지.

말랑이는 롯데제과의 소프트캔디 브랜드 말랑카우 캐릭터다.

말랑이는 귀여운 모습과 표정으로 어린이와 여성층이 선호하는 캐릭터로 이미 인형, 핸드워시, 휴대폰 케이스 등에 활용되고 있다. 

롯데제과와 GS25는 음료, 유제품, 아이스크림, 디저트·과자·위생용품을 포함한 15종의 협업제품을 내놓는다. 간편하게 식사를 해결하는 도시락·샌드위치도 기획상품을 출시한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말랑이가 2021년 흰소 해에 어울리는 귀여운 캐릭터라는 점에서 상품성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를 활용해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인기기사

[Who Is ?] 진양곤 16년 뚝심 '리보세라닙', HLB 글로벌 항암신약 성공할까 윤휘종 기자
리모델링 최대어 '우극신' 시공사 선정 눈앞, '건설사 빅4' 이유있는 컨소시엄 입찰 류수재 기자
마이크론 AI 메모리반도체 우위 자신, 128GB DDR5 서버용 D램 최초로 공급 김용원 기자
[조원씨앤아이] 차기 대선주자 적합도, 이재명 39.3% 한동훈 21.9% 조장우 기자
유바이오로직스 투자받은 팝바이오텍, 네이처에 에이즈 관련 연구 실어 장은파 기자
한화오션 오스탈 인수 문제없다, 호주 국방부 장관 "오스탈은 민간기업" 김호현 기자
'대기 줄고 가격 내리고' 전기차 살 기회, 충전효율 '톱10' 실구매값 따져보니 허원석 기자
에코프로비엠, 미국 CAMX파워 음극재 기술 라이선스 획득 김호현 기자
[미디어리서치] 윤석열 지지율 30.1%, 대선주자 진보-이재명 보수-한동훈 가장 지지 김대철 기자
포스코그룹 투자 속도 조절, 전중선 포스코이앤씨 그룹 일감 기대 낮아져 '부담' 장상유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