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ABL생명, 배려 캠페인 알리는 웹예능 '영지야 놀잡' 유튜브에 공개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2020-12-28 15:10:3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ABL생명이 배려를 주제로 한 웹예능 영상을 선보였다.

ABL생명은 24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펼치고 있는 배려 캠페인의 하나로 ‘영지야 놀잡(job)’을 유튜브에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ABL생명, 배려 캠페인 알리는 웹예능 '영지야 놀잡' 유튜브에 공개
▲ 영지야 놀잡(job) 한 장면. < ABL생명 >

영지야 놀잡은 걸그룹 카라 출신의 허영지씨가 다양한 업계의 근무자들과 일의 고충, 올바른 배려 등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는 예능 방송이다.

이날 공개된 첫 방송에서는 허영지씨가 택배기사와 배달기사를 초대해 그들이 일하면서 겪었던 다양한 경험담 등을 소개하며 올바른 배려가 무엇인지 알아봤다. 

영지야 놀잡은 이번 편을 시작으로 매주 3편이 공개된다. 다양한 분야에서 일하는 사람들의 일의 고충과 필요한 배려 등을 담은 이야기를 다룬다.

ABL생명은 비전인 ‘A better Life(더 나은 삶)’를 만들기 위해 주요 열쇠말로 배려를 선정하고 고객들에게 더 나은 삶을 제공하자는 의미에서 6월부터 배려 캠페인을 시작했다.

ABL생명은 배려의 메시지를 알리고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배려하자곰’이라는 캠페인 캐릭터를 론칭했다. 더 나은 삶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주제의 배려 콘텐츠를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을 통해 전달하고 있다.

은재경 ABL생명 상품·마케팅실장은 “자유로운 소통창구로서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활용한 배려 확산 캠페인을 통해 코로나19시대 서로 배려하는 문화를 정착시키고 더불어 ABL생명의 장기적 브랜드 가치 제고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최신기사

현대모비스 지배구조 글로벌 기준 가는 길, '1세대 거버넌스 연구원' 김화진 선임사외이..
기아 이동수단 넘어서려는 전략, 조화순 선임사외이사 선임으로 '디지털 거버넌스' 강화
현대차 왜 선임사외이사로 심달훈 선임했나, 국세청 출신으로 조세 관세 리스크 대응에 방점
[채널Who] 김유신 OCI도 반도체 슈퍼사이클 올라탄다, 국내 유일 반도체용 폴리실리..
OCI홀딩스 지주사 전환요건 유예로 한숨 돌려, '최연소 여성임원' 대표 이수미 능력 ..
OCI홀딩스 '트럼프 정책 불확실성' 너무 크다, 이우현 AI 시대 태양광 사업 확장 ..
이우현 길 닦은 OCI 반도체 소재와 원료 사업, 김유신 반도체 슈퍼사이클 타고 수확하나
제네시스 첫 고성능 모델 'GV60 마그마' 공개, 내년 1월 국내 출시
쿠팡 고객 4500여 명 규모의 개인정보 노출 사고 발생, 관계당국에 신고
네이버 이해진, 사우디 방문해 디지털 화폐ᐧ데이터센터 협력 방안 논의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