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화학·에너지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앱 새단장하고 경품 증정 판촉행사 열어

강용규 기자 kyk@businesspost.co.kr 2020-12-07 11:21:1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현대오일뱅크가 보너스카드 애플리케이션(앱)을 새단장하고 판촉행사(프로모션)를 진행한다.

현대오일뱅크는 27일까지 보너스카드로 6만 원 이상 주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공룡 캐릭터 인형과 커피 키프티콘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앱 새단장하고 경품 증정 판촉행사 열어
▲ 현대오일뱅크가 보너스카드 앱 블루(BLUE)를 새단장하고 판촉행사를 진행한다.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앱 '블루(BLUE)’를 리뉴얼하고 프리미엄 멤버십을 출시한 데 따른 판촉행사다.

현대오일뱅크의 프리미엄 멤버십은 연 회비가 3만 원이다.

가입고객은 1년에 무료세차 8회, 3천원 주유쿠폰 등의 기본혜택을 받는다.

직영주유소에서 예약 주유하면 리터당 30원 할인, 직영주유소에서 연료첨가제 ‘현대엑스티어 알파’를 구매할 때 3천 원 할인 등 추가 혜택도 있다.

현대오일뱅크는 새단장한 보너스카드앱을 통해 주유와 연동한 룰렛게임 등 상설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대오일뱅크의 이번 판촉행사는 보너스카드앱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강용규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갤럭시에 없는 콤팩트형 빈자리 커보여, 애플 프로 흥행에 구글도 라인업 재편 김바램 기자
‘서로 베끼기만 하다 다 죽는다’, 게임업계 MMORPG서 새 장르로 활로 모색 조충희 기자
한화오션 내년 영업실적 공백 가능성, 권혁웅 선별 수주가 되레 발목 잡나 류근영 기자
삼성중공업 주특기 해양플랜트 ‘모 아니면 도’, 상선 공백기에 약 될까 김호현 기자
“오늘 어디 놀러가?”, 어린이날 연휴 유통가 당일치기 이벤트 풍성 윤인선 기자
팔레스타인 전쟁 휴전 협상 난항, 이스라엘 정부 관계자 “종전 가능성 희박” 손영호 기자
어린이날 선물로 재테크 교육 어때요, 12% 이자 적금에 장기복리 펀드 눈길 박혜린 기자
상품권 지급에 현금 주식 경품까지, '혜택 강화' ISA에 증권사 경쟁 치열 정희경 기자
윤석열 어린이날 초청행사 참석, "어린이 만나는 건 항상 설레는 일" 손영호 기자
청년희망적금 만기 도래자 24% 청년도약계좌로 갈아타, 50만 명 육박 류근영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