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SBI저축은행, TV광고에 활용하기 위한 고객 사연 공모행사 진행

고두형 기자 kodh@businesspost.co.kr 2020-11-30 11:34:1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SBI저축은행이 고객의 사연을 TV광고에 활용하는 기업홍보활동을 벌인다.

SBI저축은행은 고객과 소통을 위해 기업 홍보(PR)캠페인 ‘SBI가 SBI를 찾습니다’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SBI저축은행, TV광고에 활용하기 위한 고객 사연 공모행사 진행
▲ SBI저축은행은 고객과 소통을 위해 기업 홍보(PR)캠페인 ‘SBI가 SBI를 찾습니다’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 SBI저축은행 >

SBI저축은행은 머리글자(이니셜)를 활용한 홍보활동을 마련했다. 

머리글자 SBI를 지닌 가족이나 친구, 반려동물, 가게, 동네 등과 관련한 사연을 제보하면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SBI저축은행은 사연 가운데 최우수작을 선정해 상금 500만 원과 TV광고에 직접 출연할 기회를 준다. 매달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제공한다.
 
SBI저축은행은 이번 캠페인을 알리기 위해 옥외광고, TV광고 등을 시작했다.

20일부터 버스 정류장, 빌딩 전광판, 육교 등에 캠페인을 알리는 옥외광고를, 28일부터 TV광고를 선보였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일상생활에서 많은 부분을 제약받고 있는 상황에서 대중에게 가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 이웃들의 따뜻한 이야기를 전달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대중과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

인기기사

유바이오로직스 투자받은 팝바이오텍, 네이처에 에이즈 관련 연구 실어 장은파 기자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불붙는 생산확대 경쟁, HBM 공급과잉 임박 논란도 김바램 기자
4월 국내 차 판매 하이브리드가 갈랐다, 완성차업체 전동화 전략 일제히 선회 허원석 기자
여의도 재건축 3호 대교아파트 시공사 선정 채비, 삼성물산 롯데건설 경쟁 전망 류수재 기자
조비 에비에이션 UAM 양산 절차 돌입, '동맹' SK텔레콤 향한 기대도 커져 이근호 기자
삼성SDI 헝가리공장 중단 요청 소송에 휘말려, 운영에는 지장 없을 듯 김호현 기자
영화 '범죄도시4' 관객 600만 명 돌파, OTT '눈물의 여왕' 1위로 유종의 미 김예원 기자
[현장] 롯데 창업 신격호 조명한 '더리더' 초연, 장혜선 "할아버지 얘기로 희망 주고.. 남희헌 기자
'회생 신청 1년' 플라이강원 주인 찾을 시간 더 벌까, 법원 판단에 시선 집중 신재희 기자
LG화학 실적 반등 신호 나타나, 신학철 첨단소재 중심 사업체질 개선 더 고삐 류근영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