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해마로푸드서비스 '맘스터치' 브랜드 이미지 교체, 이병윤 "혁신 의지"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0-11-16 16:06:1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해마로푸드서비스가 버거 브랜드 맘스터치의 브랜드 이미지(BI)를 교체했다.

해마로푸드서비스는 16일 맘스터치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BI)를 공개하며 “기본 철학인 ‘빠르게보다 올(All)바르게’는 그대로 지키면서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맞춰 더욱 새롭고 혁신적 소비자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밝혔다.
 
해마로푸드서비스 '맘스터치' 브랜드 이미지 교체, 이병윤 "혁신 의지"
▲ 맘스터치의 새 브랜드 이미지(BI).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는 브랜드 철학을 명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가독성과 명시성을 높이고 간결하면서도 절제된 디자인으로 새로움과 혁신을 꾀했다고 해마로푸드서비스는 설명했다.

맘스터치의 핵심 식재료인 치킨패티를 붓터치로 형상화해 ‘통다리살로 만든 치킨 패티의 변화무쌍함’과 ‘고객경험 혁신을 위한 자유롭고 역동적 도전정신’을 중의적으로 표현했다.

맘스터치는 이번 신규 브랜드 이미지를 신제품 패키지, 홍보물 등에 먼저 적용하고 매장, 애플리케이션, 홈페이지 등에서 순차적으로 변경한다. 12월 신규 브랜드 이미지가 적용된 매장이 처음으로 문을 연다.

이병윤 해마로푸드서비스 대표이사는 “이번 브랜드 이미지 리뉴얼은 단순한 로고, 디자인 변경 그 이상의 의미가 담겨 있다”며 “신규 브랜드 이미지에는 ‘고객의 사랑으로 성장한 맘스터치 고유의 핵심가치는 변하지 않을 것이며 새로운 고객경험을 위한 혁신을 하겠다’는 의지가 담겨 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최신기사

쿠팡 고객 4500여 명 규모의 개인정보 노출 사고 발생, 관계당국에 신고
네이버 이해진, 사우디 방문해 디지털 화폐ᐧ데이터센터 협력 방안 논의
[현장] 잠실 롯데타운 '크리스마스 마켓' 가보니, 놀거리 먹거리 즐비한 축제
[20일 오!정말] 민주당 서영석 "국힘 내란 DNA는 2019년 패스트트랙 물리력 동..
롯데 타임빌라스송도 개발 20년 지연, 민주당 정일영 "부지 환수 검토"
에임드바이오 공모가 1만1천 원, 허남구 "글로벌 경쟁력 있는 바이오텍으로"
비트코인 1억3748만 원대 상승, 현물 ETF 자금유출 줄며 반등 가능성 나와
여권 부동산당정협의 열어, "9·7 부동산 공급 대책 성공 위해 연내 법안 추진"
개인정보보호위 부위원장 이정렬, "SK텔레콤 분쟁조정 수락 답변 없어 절차 따라 처리"
동성제약 이사회서 회생절차 폐지 신청 안건 의결, 공동관리인과 충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