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신한은행, 개인형 퇴직연금 가입고객 대상 연말까지 경품행사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0-11-06 15:38:2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한은행이 개인형 퇴직연금(IRP)상품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신한은행은 연말까지 'IRP 가득 채운 나를 칭찬해' 행사를 연다고 6일 밝혔다.
 
신한은행, 개인형 퇴직연금 가입고객 대상 연말까지 경품행사
▲ 신한은행 연금저축행사 안내.

행사 기간에 퇴직연금 입금액이 10월과 비교해 10만 원 이상 많으면 경품 추첨에 응모할 수 있는 행사다.

경품은 삼성전자 스마트폰 갤럭시Z플립 3대, 애플 아이패드프로 5대, 다이슨 에어랩 10대, 스타벅스 모바일상품권 4천 장이다.

신한은행은 모바일앱에서 실시간으로 퇴직연금 입금금액을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대표적 세액공제상품인 개인형 퇴직연금에 고객 관심을 높일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최신기사

LIG넥스원 1.8조 규모 '전자전 항공기' 사업 참여 공식화, 대한항공과 손잡아 
엔비디아 실적 발표 앞두고 목표주가 상향 행렬, 중국 수출 재개는 '금상첨화'
DB투자 "삼성전자 2분기 저점으로 반등, HBM3E 12단 통과는 9월 말 이후"
[김재섭의 뒤집어보기] '체신마피아'가 개인정보보호위를 '과기정통부 2중대'로 만들고 ..
삼성증권 "CJCGV 상반기 실적 부진, 아시아 지주사 CGI홀딩스 불확실성도"
SK증권 "CJ올리브영 실적 개선, 지분 51.1% 보유 CJ 배당수입 증가 기대"
[특별기고] 제조업 부흥 없이 인구 감소 문제 해결이 가능할까
유안타증권 "일동제약 비만 약 초기 임상 안전성 확인, 후속 임상 지켜봐야"
유안타증권 "농심 기대보다 더딘 실적 회복, 툼바 확장은 아직 제한적"
메리츠증권 "LG생활건강 실적 회복 시급, 사업구조 개선이 관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