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가 대형SUV(스포츠유틸리티 차량) ‘올 뉴 렉스턴’ 판매 확대를 위해 마케팅을 강화한다.
쌍용차는 올 뉴 렉스턴 출시를 기념해 요트와 글램핑(고급스러운 야영) 체험을 할 수 있는 시승 이벤트 ‘올 뉴 렉스턴 요트 세일링&글램핑 익스피리언스’를 마련했다고 6일 밝혔다.
▲ 쌍용차가 '요트 세일링&글램핑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17일까지 쌍용차 페이스북에서 신청하면 된다.
쌍용차는 신청자 가운데 20개 팀을 뽑아 28일 인천 영종도에서 요트와 글램핑을 체험하는 기회와 함께 올 뉴 렉스턴 2박3일 시승권을 준다.
쌍용차는 전시장 방문 없이 홈페이지를 통해 올 뉴 렉스턴 시승을 신청하면 오토매니저가 실내 항균소독 후 약속된 시간과 장소로 전달하는 ‘안심마중 시승서비스’도 운영한다.
11월 올 뉴 렉스턴을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5년 혹은 10만km 보증 서비스도 제공한다.
11월에 올 뉴 렉스턴을 사면 최장 72개월 장기할부 프로그램도 이용할 수 있다. 특정 할부 프로그램 이용 때 100만 원 상당의 프리미엄 커넥티드 블랙박스+프리미엄 틴팅으로 구성된 ‘기프트 패키지’도 준다.
쌍용차는 출고 지연으로 고객이 올해 말 끝나는 3.5% 개별소비세 감면혜택을 받지 못하는 상황에 대비해 인상 전 가격도 보장해 주기로 했다.
올 뉴 렉스턴 신차정보와 각종 영상을 포함한 콘텐츠는 올 뉴 렉스턴 전용 홈페이지나 쌍용차 홈페이지,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 뉴 렉스턴은 G4렉스턴의 부분변경(페이스리프트)모델로 4일 출시됐다. [비즈니스포스트 이한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