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이 알뜰폰요금제 리브엠을 통해 금리우대 쿠폰과 상품권을 제공하는 멤버십서비스를 내놨다.
KB국민은행 리브엠은 ‘리브엠 멤버십'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 KB국민은행 리브엠은 ‘리브엠 멤버십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
리브엠 멤버십은 KB국민은행과 거래하고 리브엠에 가입한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인데 금융혜택과 생활혜택을 제공한다.
금융혜택으로 KB국민프리미엄적금에 최대 연 1.0%포인트 금리를 우대해 주는 쿠폰을 제공한다.
생활혜택으로는 스타벅스, GS25 편의점, 뚜레쥬르,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5천 원 상당의 모바일금액권 또는 상품권을 선택할 수 있다.
멤버십 사용은 KB스타클럽 등급에 따라 이용 횟수가 결정된다.
KB스타클럽은 KB금융그룹 계열사와 거래할 때 상품·각종 거래실적 등을 반영한 고객우대 제도다. MVP등급, 로얄등급, 골드등급, 프리미엄등급으로 구성된다.
MVP등급과 로얄등급은 연간 6회, 골드등급과 프리미엄등급은 연간 4회, 일반등급은 연간 2회 이용이 가능하다. 금융혜택과 생활혜택 가운데 원하는 항목을 월 1회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고객의 요구에 맞춰 금융혜택과 생활혜택을 함께 제공하는 멤버십서비스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리브엠 이용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힘쓰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