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비바리퍼블리카 토스, 금융서비스 불편사항 모으는 캠페인 열어

윤종학 기자 jhyoon@businesspost.co.kr 2020-11-05 11:12:1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모바일 금융플랫폼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가 국민을 대상으로 금융서비스 불편사례를 모으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비바리퍼블리카는 ‘금융이 불편한 순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비바리퍼블리카 토스, 금융서비스 불편사항 모으는 캠페인 열어
▲ 비바리퍼블리카는 ‘금융이 불편한 순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비바리퍼블리카>

금융이 불편한 순간 캠페인은 고객의 토스 사용 여부와 상관없이 모든 금융서비스를 사용하는 과정에서 겪었던 불편한 사례를 모으기 위해 마련됐다. 

비바리퍼블리카는 캠페인을 통해 접수된 의견들을 선별해 앞으로 고객 관점의 상품과 서비스를 설계하는데 반영하겠다는 계획을 세웠다.
 
캠페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모든 금융의 불편한 순간이나 개선사항에 관해 익명으로 의견을 접수할 수 있다. 접수는 토스 공식 블로그와 캠페인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비바리퍼블리카 관계자는 “6년 전 토스앱 출시 당시에도 기존 금융의 불편함에 주목했고 ‘간편송금', '내신용정보 조회', '내게 맞는 대출’ 등 불편함을 개선한 금융서비스들을 제공해왔다”며 “사용자들이 직접 참여해 의견을 개진할 수 있는 만큼 앞으로 토스가 지향하는 사용자 관점의 금융서비스 설계에 중요한 토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

최신기사

우리금융 회장 임종룡 해외투자자에 서한, "밸류업 정책 일관되게 추진할 것"
하나금융 함영주 베인캐피탈에 국내 투자 확대 요청, "새 사업기회 창출"
'내란 우두머리' 혐의 윤석열에 구속영장 발부, 현직 대통령 사상 처음
HD현대건설기계 필리핀서 굴착기 122대 수주, 세계 시장 점유율 확대 박차
비트코인 1억5544만 원대 1%대 상승, 트럼프 취임 기대에 강세
[재계 뉴리더] '사촌경영' LS그룹 오너 3세대 부상, 2030년 '3세 시대' 첫 ..
영업 치우친 4대 금융 은행장 인사, 밸류업 챙길 지주 CFO 무게감 커졌다
윌리엄 김 신세계인터내셔날 '최후 시험대', 패션 반등 해법 여전히 '안갯속'
기후보험 3월 첫 도입, 이상 폭염·폭우에 수익 창출 가능할까 보험사 '술렁'
TSMC "최신 반도체 기술 대만에 유지" 의지 재확인, 트럼프 압박에 선제 대응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