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학 기자 jhyoon@businesspost.co.kr2020-11-04 10:48:38
확대축소
공유하기
카카오페이가 6월 공개채용을 진행한 데 이어 경력 개발자를 특별채용한다.
카카오페이는 9일부터 16일까지 2020 경력 개발자 특별채용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 카카오페이는 9일부터 16일까지 2020 경력 개발자 특별 채용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는 이번 채용을 통해 △서버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웹 개발 △웹퍼블리셔 △시스템 엔지니어 △인프라 보안 엔지니어 △데이터 엔지니어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BI시스템 운영 및 개발 △데이터 어플리케이션 개발 △기술지원 등 모두 15개 부문에서 3년 이상 경력자 50여 명을 모집하겠다는 방침을 세웠다.
채용절차는 별도 서류전형없이 과제 테스트와 1∙2차 인터뷰로 진행된다. 모든 지원자는 100% 과제 테스트에 참여 할 수 있으며 이전에 카카오페이에 지원한 이력이 있어도 제한없이 재지원 가능하다.
이번 특별채용은 코로나 19 확산 예방을 위해 면접 전 체온 측정을 하고 현장에서 마스크도 지급된다. 지원자별 상황에 따라 원격 인터뷰도 병행한다.
이번 특별채용에 관한 채용일정, 모집분야, 기타 안내 등의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페이 채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 “카카오페이의 지속적 성장에 발맞춰 함께 서비스를 만들어갈 인재영입을 위해 지난 공채에 이어 특별채용을 시작하게 됐다”며 “카카오페이의 기술혁신에 함께 해 나갈 지원자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