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넥슨, 온라인으로 열리는 게임박람회 '지스타 2020' 참가 결정

이규연 기자 nuevacarta@businesspost.co.kr 2020-10-08 15:12:3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넥슨이 온라인 중심으로 개최되는 게임박람회 ‘지스타 2020’에 참가한다. 

넥슨은 11월19일부터 22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온라인 위주로 진행될 예정인 지스타에서 지스타 조직위원회와 협업해 여러 비대면 볼거리를 내놓겠다고 8일 밝혔다. 
 
넥슨, 온라인으로 열리는 게임박람회 '지스타 2020' 참가 결정
▲ 넥슨 로고.

넥슨은 본 행사에 앞서 지스타 조직위가 온라인채널 ‘지스타TV’로 내보낼 예정인 사전 예능프로그램 2종에 게임 2종을 들고 참여한다. 

지스타 조직위에서 준비하고 있는 케이팝 온라인 콘서트와 e스포츠 행사에도 이름을 올린다.

지스타 행사기간에 부산 벡스코 현장무대에서 신작을 공개하면서 현재 운영 중인 라이브게임 업데이트 내용도 생방송으로 보여준다. 

넥슨의 유튜브채널 ‘넥넥’에도 자체 제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기로 했다. 

김현 넥슨 사업총괄 부사장은 “지스타 2020에서 이용자와 직접 만나기는 어렵게 됐지만 새로운 온라인환경에 맞춰 더욱 많은 이용자와 소통할 수 있는 여러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규연 기자]

최신기사

[여론조사꽃] 이재명 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유예 종료, '긍정' 69.9% '부정' 2..
일본 TSMC 3나노 이어 반도체 패키징 투자 유치에도 총력, 강력한 지원 예고
[여론조사꽃] 이재명 지지율 68.6%로 1.5%p 상승, 대구·경북 51.5% 긍정
[배종찬 빅데이터 분석] AI 반도체 다음 대박은 로봇과 바이오
[리얼미터] 이재명 지지율 55.8%로 1.3%p 올라, "다주택 규제 등 상승 견인"
[서울아파트거래] 래미안 서초에스티지S 전용 134.27㎡ 50.3억으로 신고가
글로벌 책임투자단체, JP모간 골드만삭스 등 금융기관 '기후대응 후퇴' 규탄
[여론조사꽃] 민주당 조국혁신당 합당, 양당 지지층 70%안팎 '찬성'
[여론조사꽃] 이재명의 부동산 해결, '가능' 52.9% vs '불가능' 43.2%, ..
신한투자 "iM금융지주 목표주가 상향, 실적 부진하지만 주주환원 적극적"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