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이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일반 공모주 청약에 참여했던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연다.
NH투자증권은 5일과 6일 진행된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공모주 청약에 참여해 환불금을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8일부터 16일까지 '환불금 원정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 NH투자증권은 5일과 6일 진행된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공모주 청약에 참여해 환불금을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8일부터 16일까지 '환불금 원정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 NH투자증권 > |
이벤트 기간에 펀드(머니마켓펀드 제외)와 파생결합증권, 채권, 발행어음(종합자산관리계좌 제외)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최대 10만 원을 금융상품 가입계좌로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NH투자증권 최초 신규고객에게는 1천만 원 이상 주식거래를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기프티콘을 추가로 제공한다.
15일 상장이 예정된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의 일반 청약 경쟁률은 606.97대 1을 보였으며 청약증거금은 약 58조4천억 원으로 집계됐다.
NH투자증권을 통해 들어올 청약환불금 규모는 약 24조6천억 원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박상호 NH투자증권 영업전략본부장 상무는 "대표주관사인 NH투자증권을 통해 공모청약을 한 고객들에게 투자에 도움을 드리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높아진 투자관심도에 도움이 되는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