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KB국민은행 '리브M', 위메프 애플 브랜드샵과 '포인트리' 제공 이벤트

조은아 기자 euna@businesspost.co.kr 2020-09-28 13:43:1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B국민은행 '리브M', 위메프 애플 브랜드샵과 '포인트리' 제공 이벤트
▲ KB국민은행 리브M은 10월1일부터 10월 말까지 위메프 애플 브랜드샵과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KB국민은행 리브모바일(리브M)이 위메프 애플 브랜드샵과 제휴마케팅을 진행한다. 

KB국민은행 리브M은 10월1일부터 10월 말까지 위메프 애플 브랜드샵과 제휴해 최대 12만 포인트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28일 밝혔다.

참여방법은 고객이 위메프의 애플 브랜드샵에서 아이폰, 아이패드 등을 구매하고 배송박스에 동봉된 안내장에 따라 리브M 홈페이지에 유심번호를 입력하고 가입하면 된다.

KB국민은행은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가운데 선착순 1천 명에게 최대 12만 포인트리를 제공한다. 구체적으로 리브M 개통,KB스타뱅킹에서 KB모바일인증서로 로그인한 뒤 1회 이상 송금, KB스타뱅킹에서 다른 은행 계좌 오픈뱅킹에 등록 등에 각각 4만 포인트리가 주어진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이번 제휴 이벤트 참여를 통해 리브M을 경험해 볼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리브M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

최신기사

한화투자 "와이지엔터, 베이비몬스터의 강력한 성장이 내년 관전 포인트"
하나증권 "롯데웰푸드 3분기 일회성 비용 및 카카오 투입 부담, 실적은 점진적 회복세"
샤오미 전기차 인명사고에 주가 급락, "화재 차량에서 운전자 탈출 못해"
[정의길 국제경제 톺아보기] 버블 폭발은 임박했나? 금값이 보내는 시장 신호
LG에너지솔루션 미국 구금직원 현장 복귀, 조지아 공장 내년 상반기 가동 목표
키움증권 "HK이노엔 3분기에도 제약은 좋았다, H&B 사업은 힘들었다"
TSMC 실적발표 앞두고 목표주가 '역대 최고가' 행렬, 2나노 수요 전망 낙관적
민주당·조국혁신당 '김은혜 중국인 3법' 비판, 김병주 "혐오 선동" 서왕진 "악법"
배재규 거침없는 약진으로 4연임 간다, 한투운용 ETF '순자산 20조' 찍고 질주
정부 한 달 만에 다시 부동산에 칼 빼, 시장 안정 의지에 전세대출까지 사정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