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삼성증권, 추석연휴에 해외주식 관련 언택트서비스 제공

은주성 기자 noxket@businesspost.co.kr 2020-09-24 16:19:0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증권이 추석연휴에 온라인 콘퍼런스와 해외주식 데스크 등 해외주식과 관련된 언택드(비대면)서비스를 제공한다.

삼성증권은 올해 추석에는 코로나19로 투자자들이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추석연휴에 해외주식과 관련된 언택트서비스들을 지원하기로 했다고 24일 밝혔다.
 
삼성증권, 추석연휴에 해외주식 관련 언택트서비스 제공
▲ 삼성증권은 올해 추석에는 코로나19로 투자자들이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추석 연휴에 해외주식과 관련된 서비스들을 지원하기로 했다고 24일 밝혔다. <삼성증권>

삼성증권은 26일 오후 2시부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여러 나라의 주식시장과 핵심 업종 전망, 유망투자종목 등을 정리한 '해외주식 언택트 콘퍼런스'를 실시간으로 개최한다.

이번 콘퍼런스에는 장효선 삼성증권 리서치센터 글로벌주식팀장 등 5명의 연구원이 강사로 출연해 강의와 실시간 질의응답을 진행한다. 콘퍼런스 내용은 각 주제별로 나눠 추석연휴에 유튜브 채널에 게시된다.

콘퍼런스는 삼성증권 홈페이지에서 사전접수를 한 뒤 시청할 수 있다.

삼성증권은 콘퍼런스 시청을 사전접수하는 모든 고객에게 10월1일부터 올해 말까지 미국 실시간 시세를 무료로 확인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접수한 고객 가운데 10월 해외주식 거래금액이 100만 원 이상이면 추첨을 통해 모두 100명에게 삼성전자 블루투스 이어폰을 증정한다.

또 삼성증권은 해외주식 투자자들이 연휴기간에 편리하게 해외주식을 거래할 수 있도록 '해외주식 데스크'를 평일과 동일하게 주·야간 모두 운영하기로 했다. 해외주식 데스크는 해외주식과 관련된 전화상담과 실시간 매매 등을 돕는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국내주식과 달리 해외주식은 상대적으로 투자정보가 부족하고 특히 추석같이 긴 연휴기간에는 투자정보가 더욱 간절할 것"이라며 "이번 추석에는 해외주식 콘퍼런스와 해외주식 데스크 등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투자자들이 풍성한 투자성과를 거두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은주성 기자]

최신기사

흥국증권 "현대지에프홀딩스 목표주가 상향, 주주환원 강화 지속될 것"
기업회생절차 동성제약 존립 장담 어려워, 이양구 나원균 임시주총 표대결도 끝 아니다
동성제약 퇴진 이양구 돌연 경영권 분쟁 미스터리, 조카 대신 아들 경영권 승계 계획이었나
[씨저널] 동성제약 대표 20년 이양구 돌연 사임 미스터리, 불법 리베이트 재판 회피책..
[씨저널] "AI 대전환은 KB금융에게 새로운 기회", 양종희 AI 인프라 구축 노력의..
국정기획위 "스테이블코인 제도권 편입은 부인 어려운 현실, 여러 방안 검토"
과기정통부, AI정책 컨트롤타워로 국가인공지능위 강화하는 입법 예고
경찰-식약처 윤활유 의혹 SPC삼립 시화공장 15일 합동점검, 5월 끼임 사망사고 공장
LG전자 중국 스카이워스·오쿠마와 유럽 중저가 가전 공략하기로, 기획·설계부터 공동작업
경제6단체 "노란봉투법안 크게 우려", 민주당 "합리적 대안 마련"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