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KB손해보험, 이승기 출연 새 기업광고 '세상을 바꾸는 보험' 선보여

조은아 기자 euna@businesspost.co.kr 2020-09-21 17:12:2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B손해보험, 이승기 출연 새 기업광고 '세상을 바꾸는 보험' 선보여
▲ KB손해보험이 새로운 기업PR 디지털광고 ‘세상을 바꾸는 보험’ 캠페인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KB손해보험이 새로운 기업PR 디지털광고 ‘세상을 바꾸는 보험’을 새롭게 선보였다.

KB손해보험은 ‘최초’라는 타이틀을 위해 히말라야를 등정하는 KB손해보험 원정대의 도전기를 그린 새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KB손해보험이 보유한 업계 최초, 업계 유일의 상품과 서비스를 표현해 ‘고객 지향적 혁신 보험사’라는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이번 캠페인은 ‘기로’, ‘무게’, ‘도달’이라는 3편의 시리즈로 제작됐다.

각각 2분 정도로 구성된 3편의 시리즈를 통해 KB손해보험이 업계 최초로 도입한 △병원 내 키오스크 실손보험금 간편청구시스템 △GPS기반 긴급(고장)출동 기사 실시간 위치안내서비스 △보험안내문 모바일 통지서비스 등을 히말라야 원정기에 담아 표현했다.

KB금융그룹의 대표 모델인 이승기씨가 주인공 이 과장 역할을 맡았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앞으로도 KB손해보험만의 혁신적 서비스 등을 광고를 통해 널리 알릴 것”이라며 “더 많은 고객들이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은 KB손해보험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이 가능하며 앞으로 케이블TV를 통해서도 방영된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불붙는 생산확대 경쟁, HBM 공급과잉 임박 논란도 김바램 기자
유바이오로직스 투자받은 팝바이오텍, 네이처에 에이즈 관련 연구 실어 장은파 기자
4월 국내 차 판매 하이브리드가 갈랐다, 완성차업체 전동화 전략 일제히 선회 허원석 기자
조비 에비에이션 UAM 양산 절차 돌입, '동맹' SK텔레콤 향한 기대도 커져 이근호 기자
여의도 재건축 3호 대교아파트 시공사 선정 채비, 삼성물산 롯데건설 경쟁 전망 류수재 기자
‘서로 베끼기만 하다 다 죽는다’, 게임업계 MMORPG서 새 장르로 활로 모색 조충희 기자
[현장] 롯데 창업 신격호 조명한 '더리더' 초연, 장혜선 "할아버지 얘기로 희망 주고.. 남희헌 기자
삼성SDI 헝가리공장 중단 요청 소송에 휘말려, 운영에는 지장 없을 듯 김호현 기자
영화 '범죄도시4' 관객 600만 명 돌파, OTT '눈물의 여왕' 1위로 유종의 미 김예원 기자
'회생 신청 1년' 플라이강원 주인 찾을 시간 더 벌까, 법원 판단에 시선 집중 신재희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