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이 국내 실내골프연습장 ‘GDR아카데미’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재단장해 골프연습장 모바일 예약서비스를 지원한다.
골프존은 국내 실내골프연습장인 ‘GDR아카데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앱을 전면 재단장했다고 16일 밝혔다.
▲ 골프존이 실내골프연습장 직영사업인 ‘GDR아카데미’의 모바일 앱을 재단장했다고 16일 밝혔다. <골프존> |
GDR아카데미는 골프존이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는 실내골프연습장 사업으로 현재 전국 87개 연습장에 3만 명 이상의 회원을 확보했다.
이번 앱 개편을 통해 회원별 옵션에 따른 맞춤형 화면 보여주기 기능과 실내골프연습장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모바일 예약서비스를 지원한다고 골프존은 설명했다.
모바일 예약서비스는 골프연습장 시간 예약뿐 아니라 레슨 예약까지 지원해 기존보다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이용자들은 모바일앱에서 ‘나만의 스윙’ 진단 결과도 볼 수 있다.
‘나만의 스윙’은 이용자들의 연습 영상을 인공지능(AI)으로 분석하는 ‘나스모 인공지능 진단’ 프로그램을 사용한다.
구체적으로 샷 정보와 셋업 구질 등 8가지 유형을 분석한 데이터를 제공한다.
김민규 골프존 GDR아카데미 사업부장은 “이번 앱 개편을 통해 예약시스템뿐만 아니라 골프연습을 구체적으로 분석해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며 “앞으로도 회원들에게 더욱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