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신한카드 모바일앱 '페이판' 광고영상, 3주 만에 조회수 700만 넘어서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0-09-07 15:53:5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한카드가 유튜브 공식채널에 공개한 모바일앱 ‘페이판’ 광고영상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신한카드는 페이판 소비관리서비스를 소재로 한 '소비마마' 광고영상 유튜브 조회 수가 공개 3주만에 700만 건을 넘어섰다고 7일 밝혔다.
 
신한카드 모바일앱 '페이판' 광고영상, 3주 만에 조회수 700만 넘어서
▲ 신한카드 유튜브 광고영상 안내.

7일 오후 3시50분 기준으로 영상 조회수는 760만 건을 넘었다.

신한카드 소비마마 영상은 페이판 소비관리 기능을 조선시대 왕실과 연결시켜 사극 형태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자금을 관리하지 않고 소비하는 '소비마마'와 안정적으로 왕실이 운영되길 바라는 임금 사이 갈등이 소재다.

이 광고영상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댓글을 단 시청자도 5천 명을 넘기는 등 활발한 반응이 나오고 있다.

일부 시청자는 광고 속편를 제작해달라는 요청도 내놓았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재미있는 광고영상을 통해 페이판 기능을 고객에게 자연스럽게 전달하고자 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을 위해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최신기사

상상인증권 "일동제약 올해 실적 후퇴, 내년 비만치료제로 기업가치 재평가"
농심 '글로벌 전문가' 사령탑에 앉히다, 조용철 '지상과제'는 해외시장 비약 확대
[21일 오!정말] 조국혁신당 조국 "나는 김영삼 키즈다"
교촌치킨 가격 6년 사이 25% 올랐다, 매번 배달수수료 핑계대고 수익 챙기기
순직해병 특검 윤석열 이종섭 기소, "윤석열 격노로 모든 게 시작됐다"
인텔 파운드리 애플 퀄컴과 협력 기대 낮아져, 씨티 "반도체 패키징에 그칠 듯"
신용카드학회 "결제 생태계 구축부터 핀테크 투자까지, 카드사 생산적 금융 가능하다"
'신의 한 수' 넥슨 5천억 베팅한 엠바크, 아크 레이더스 흥행 돌풍으로 '효자' 자회사로
미국 당국 엔비디아 반도체 대중 수출 혐의로 중국인 포함 4명 기소, "말레이시아 우회" 
카카오헬스케어 인수로 덩치 키운 차케이스, 차헬스케어 IPO 앞두고 차원태 지배력 강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