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SK브로드밴드, 인터넷TV 사은품 대신 더 할인 '더슬림 요금제' 내놔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20-08-03 10:44:1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SK브로드밴드가 비대면채널을 통해 초고속 인터넷과 인터넷TV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요금 할인혜택을 주는 요금제를 내놓는다. 

SK브로드밴드는 온라인 가입고객에게 사은품에 상응하는 요금할인을 제공하는 ‘더슬림 요금제’를 내놓는다고 3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 인터넷TV 사은품 대신 더 할인 '더슬림 요금제' 내놔
▲ SK브로드밴드 로고.

SK브로드밴드는 많은 고객이 인터넷TV에 가입할 때 요금제와 사은품을 비교하고 선택하는 과정에서 피로를 느낀다는 점을 고려해 사은품 대신 매월 청구되는 통신요금을 일정 금액 할인해주는 ‘더슬림 요금제’를 내놓았다고 설명했다.

SK브로드밴드 ‘더슬림 요금제’를 통해 인터넷TV인 Btv 라이트 이상 상품과 기가인터넷을 함께 사용하면 3년 동안 매월 요금 1만32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광랜인터넷과 Btv 결합상품을 이용하면 3년 동안 매월 1만1천 원을 할인해준다.

더슬림 요금제의 초고속 인터넷 단독상품에 가입하면 광랜인터넷 상품은 매월 요금 3850원, 기가인터넷 상품은 매월 요금 66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고객이 SK텔레콤 이동전화를 이용하고 있으면 유무선 결합 할인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고 제휴 신용카드 할인도 적용받을 수 있다.

더슬림 요금제는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 등 온라인에서 가입하고 설치 신청을 하면 된다.

홍승진 SK브로드밴드 밸류디자인트라이브장은 “SK브로드밴드는 더슬림 요금제에 이어 각 가구의 특성과 생활방식을 고려한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해 러블리 Btv의 혁신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GS건설 청계리버뷰자이 사망사고 사과, 허윤홍 "전사적 특별 점검"
기재부 장관 구윤철 "연말까지 관세 피해 기업에 13조6천억 원 공급"
엔비디아 주가 하락은 '저가매수 기회' 분석, UBS "기술주 전반적으로 낙관적"
시진핑 전승절 80주년 열병식에서 영향력 과시, "평화냐 전쟁이냐" 발언도
비트코인 1억5493만 원대 상승, "비트코인과 금이 달러의 대체 통화" 주장도
넥스트레이드 거래량 줄었지만 부담은 여전, 한국거래소 수수료 인하 카드 꺼내나
김정은 푸틴과 중국서 양자회담 개최, 김정은 "러시아 지원은 형제의 의무"
LS그룹 투자형 지주사 '인베니' 약 83만주 자사주 처분키로, 교환사채 발행·타회사 매각
정청래 소상공인연합회 방문, "5인 미만 사업장 근로기준법 적용 유예 검토"
대원제약 자사주 교환사채 발행, 백인환 수익성 악화·자회사 살리기 '꼼수' 자금조달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