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SK텔레콤, 비대면으로 해외여행 간접경험 '여행 온 기분' 행사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20-07-26 11:49:2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SK텔레콤, 비대면으로 해외여행 간접경험 '여행 온 기분' 행사
▲ SK텔레콤 여행온(ON)기분 유튜브 영상 화면. < SK텔레콤 >
SK텔레콤이 코로나19로 여행을 하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한 비대면(언택트) 여행행사를 진행한다.

SK텔레콤은 영상을 통해 해외를 관광하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는 ‘여행 온(ON) 기분’ 행사를 마련했다고 26일 밝혔다.

행사 신청자와 해외 현지 거주자를 1대1로 연결해 신청자가 하고 싶은 활동을 거주자가 대신 해주는 행사다.

신청자는 거주자가 보여주는 유명 관광지를 보거나 원하는 체험을 대신 하도록 요청해 해외여행을 떠난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SK텔레콤은 2일부터 15일까지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에서 행사 참여 신청을 받았다. 첫 번째로 올해 대학교에 입학한 새내기 대학생 2명이 선정됐다.

이들은 유럽 현지 유학생과 연결돼 에펠탑, 루브르박물관 등 프랑스 파리의 여러 명소를 영상으로 만났다. 옷 가게에서 옷을 쇼핑하고 카페에서 크루아상과 에스프레소를 주문하는 등 파리 여행 때 하고 싶었던 활동들을 화면으로 체험했다.

이들의 비대면 파리 여행 영상은 SK텔레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 하와이로 비대면 여행을 떠난 두 번째 참여자의 영상도 곧 게재된다.

송광현 SK텔레콤 PR2실장은 “코로나19로 여행을 떠나기 어려운 고객들에게 즐겁고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5G, 인공지능(AI) 등 정보통신기술(ICT)을 이용해 고객에게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신한투자 "오리온 약속의 하반기 진입, 기다렸던 반등 시작"
한화투자 "바이오포트 1분기 저점, 하반기 분기 최대 매출 기대"
산불은 나무만 태우지 않는다, 산불 연기가 '글로벌 보건 위기' 불러올 수도
국회ESG포럼 세미나, 여야 의원들 'ESG 공시 제도화' 추진 방침 세워
비트코인 시세 하락에도 '고래' 투자자 저가매수 지속, "강세장 복귀 가능"
하나증권 "디오 영업망 개편 및 구조조정 효과 발생, 구조적 성장을 위한 정상화 단계"
LG전자 인도 가전사업 '저가 공세'로 선점 분석, "중국 진출에도 경쟁력 유지"
[조원씨앤아이] 이재명 지지율 52.3%, TK는 '긍정' 서울·PK는 '부정'이 더 높아
팔란티어 주가 '지나친 고평가' 분석, "타임머신 발명한 수준의 프리미엄"
LG전자 가전구독 모델 B2B로 확장, 상업용 스탠드에어컨 23평형 월 8만원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