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미국 프로야구 개막 맞춰 새 광고캠페인

차화영 기자 chy@businesspost.co.kr 2020-07-23 11:30:4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2020년 시즌 개막에 맞춰 새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23일 MLB 2020년 시즌 개막에 맞춰 메이저리그의 열정과 도전정신을 담은 새 광고캠페인 ‘네버 하프웨이(Never Halfway)’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미국 프로야구 개막 맞춰 새 광고캠페인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2020년 시즌 개막에 맞춰 새 광고 캠페인 ‘네버 하프웨이(Never Halfway)’를 진행한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MLB 최고 투수로 꼽히는 LA 다저스의 클레이튼 커쇼가 등장하는 두 편의 광고영상을 마련했다. 

영상에는 MLB 선수들과 팬들이 만드는 박진감 넘치는 순간과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의 제품이 교차로 등장한다. 

야구팬들과 고객들에게 끝없는 열정과 도전정신을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기대한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2018년 MLB와 공식 후원계약을 맺은 뒤 광고, 프로모션,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MLB 외에도 유럽 50여 개 국가의 200여 개 구단이 참가하는 최대 규모의 구단 대항전 ‘UEFA 유로파리그’를 공식적으로 후원하고 스페인 프로축구리그 프리메라리가의 명문구단 레알마드리드, 이탈리아 세리에A의 명문 구단 ‘SSC나폴리’와도 협력관계를 맺는 등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활동을 펼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

최신기사

이재명 정부 차관 인사, 기재부 1차관-이형일 외교부 1차관-박윤주 산업부 1차관-문신학
미래에셋증권 "네이버 트래픽 성장으로 광고 호조, 커머스는 하반기 기대"
[오늘의 주목주] '공공요금 동결' 가능성에 한국전력 10% 하락, 코스닥 펩트론 19..
저축은행에 남은 '3% 예금'에 고객 솔깃, 업계는 '자금이동' 환영보다 경계
[현장] AI시대 금융서비스 화면 사라진다, 웹케시 부회장 윤완수 "브랜드 빼고 다 바..
코스피 외국인 5거래일째 순매수에 2870선 상승, 코스닥도 770선 올라
TSMC 5월 매출 전년 대비 40% 가까이 급증, 인공지능 칩 수요 덕분
비트코인 1억5천만 원대 상승, "주요 지표가 상승세 지속 가능성 시사" 분석도
컴투스 잇단 IP 출시 '창대한 시작 미약한 끝', 남재관 '더 스타라이트'에 역량 쏟는다
마사회 절치부심해 ESG 확대, 정기환 올해 경영평가서 유종의 미 거둘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