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미국 프로야구 개막 맞춰 새 광고캠페인

차화영 기자 chy@businesspost.co.kr 2020-07-23 11:30:4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2020년 시즌 개막에 맞춰 새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23일 MLB 2020년 시즌 개막에 맞춰 메이저리그의 열정과 도전정신을 담은 새 광고캠페인 ‘네버 하프웨이(Never Halfway)’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미국 프로야구 개막 맞춰 새 광고캠페인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2020년 시즌 개막에 맞춰 새 광고 캠페인 ‘네버 하프웨이(Never Halfway)’를 진행한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MLB 최고 투수로 꼽히는 LA 다저스의 클레이튼 커쇼가 등장하는 두 편의 광고영상을 마련했다. 

영상에는 MLB 선수들과 팬들이 만드는 박진감 넘치는 순간과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의 제품이 교차로 등장한다. 

야구팬들과 고객들에게 끝없는 열정과 도전정신을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기대한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2018년 MLB와 공식 후원계약을 맺은 뒤 광고, 프로모션,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MLB 외에도 유럽 50여 개 국가의 200여 개 구단이 참가하는 최대 규모의 구단 대항전 ‘UEFA 유로파리그’를 공식적으로 후원하고 스페인 프로축구리그 프리메라리가의 명문구단 레알마드리드, 이탈리아 세리에A의 명문 구단 ‘SSC나폴리’와도 협력관계를 맺는 등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활동을 펼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시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할까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올해 해외수주 부진 속 대형건설사 희비, 삼성 GS '맑음' 현대 대우 '흐림'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바삐 돌아가는 교보생명 승계 시계, 신창재 장차남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경제위기 속 국회 탄핵정국 종료, '전력망 AI 예금자보호' 민생법안 처리 시급
GM 로보택시 중단에 구글·테슬라 '양강체제'로, '트럼프 2기'서 선점 경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