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미국 프로야구 개막 맞춰 새 광고캠페인

차화영 기자 chy@businesspost.co.kr 2020-07-23 11:30:4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2020년 시즌 개막에 맞춰 새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23일 MLB 2020년 시즌 개막에 맞춰 메이저리그의 열정과 도전정신을 담은 새 광고캠페인 ‘네버 하프웨이(Never Halfway)’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미국 프로야구 개막 맞춰 새 광고캠페인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2020년 시즌 개막에 맞춰 새 광고 캠페인 ‘네버 하프웨이(Never Halfway)’를 진행한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MLB 최고 투수로 꼽히는 LA 다저스의 클레이튼 커쇼가 등장하는 두 편의 광고영상을 마련했다. 

영상에는 MLB 선수들과 팬들이 만드는 박진감 넘치는 순간과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의 제품이 교차로 등장한다. 

야구팬들과 고객들에게 끝없는 열정과 도전정신을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기대한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2018년 MLB와 공식 후원계약을 맺은 뒤 광고, 프로모션,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MLB 외에도 유럽 50여 개 국가의 200여 개 구단이 참가하는 최대 규모의 구단 대항전 ‘UEFA 유로파리그’를 공식적으로 후원하고 스페인 프로축구리그 프리메라리가의 명문구단 레알마드리드, 이탈리아 세리에A의 명문 구단 ‘SSC나폴리’와도 협력관계를 맺는 등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활동을 펼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

최신기사

SK에코플랜트 환경 자회사 3곳 KKR에 매각, 1조7800억 규모 주식매매계약
민주당 정진욱 "국정조사 등 모든 수단 동원해 '원전 비밀협정' 진상 규명"
현대제철 미 법원에서 2차 승소, '한국 전기료는 보조금' 상무부 결정 재검토 명령
상상인증권 "휴메딕스 2분기 내수 부진, 하반기 필러 수출로 반등 기대"
IBK투자 "오리온 7월 실적 아쉬워, 국내외 비우호적 사업 환경 지속될 것"
로이터 "트럼프, 인텔 이어 삼성전자·TSMC·마이크론 지분 취득도 검토"
[배종찬 빅데이터 분석] 개미투자자 무너트리는 거래세와 양도세
증시 변동성 확대에 경기방어주 부각, 하나증권 "한전KPS KB금융 삼성생명 KT 주목"
'AI 과열 우려'에 뉴욕증시 M7 일제히 하락, 엔비디아 3%대 내려
IBK투자 "신세계푸드 하반기 영업이익 186% 개선, 노브랜드버거 출점 가속"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