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미국 프로야구 개막 맞춰 새 광고캠페인

차화영 기자 chy@businesspost.co.kr 2020-07-23 11:30:4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2020년 시즌 개막에 맞춰 새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23일 MLB 2020년 시즌 개막에 맞춰 메이저리그의 열정과 도전정신을 담은 새 광고캠페인 ‘네버 하프웨이(Never Halfway)’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미국 프로야구 개막 맞춰 새 광고캠페인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2020년 시즌 개막에 맞춰 새 광고 캠페인 ‘네버 하프웨이(Never Halfway)’를 진행한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MLB 최고 투수로 꼽히는 LA 다저스의 클레이튼 커쇼가 등장하는 두 편의 광고영상을 마련했다. 

영상에는 MLB 선수들과 팬들이 만드는 박진감 넘치는 순간과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의 제품이 교차로 등장한다. 

야구팬들과 고객들에게 끝없는 열정과 도전정신을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기대한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2018년 MLB와 공식 후원계약을 맺은 뒤 광고, 프로모션,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MLB 외에도 유럽 50여 개 국가의 200여 개 구단이 참가하는 최대 규모의 구단 대항전 ‘UEFA 유로파리그’를 공식적으로 후원하고 스페인 프로축구리그 프리메라리가의 명문구단 레알마드리드, 이탈리아 세리에A의 명문 구단 ‘SSC나폴리’와도 협력관계를 맺는 등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활동을 펼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

최신기사

코오롱그룹 후계자 이규호 중심 새 판 짜기 중, 김영범 코오롱글로벌 맡아 체질 개선 중
코오롱그룹 계열사 실적 부진 위험하다, 후계자 이규호 곳곳에 메스 들이대 통합 매각 상폐
코오롱인더스트리 아라미드·타이어코드 다 불안, 영입 인사 허성 외부 수혈로 돌파구 찾아
[채널Who] 코오롱인더스트리 외부 인재 속속 영입, 허성 아라미드·타이어코드 위기에 ..
K-스틸법 국회 산자위 소위 통과, 탈탄소 '녹색철강기술' 지원 의무화 규정
삼양식품 중국 자싱 생산라인 증설 결정, 58억 더 투자해 6개에서 8개로
하이트진로 5년 만에 매출 역성장, 김인규 해외에서 성장 동력 찾기
금융위 한국투자·미래에셋증권 1호 IMA 지정, 키움증권 발행어음 승인
서학개미 열풍에 대외금융자산 역대 최대, 3분기 2조7976억 달러 집계
[19일 오!정말] 민주당 정청래 "4천억 배상하지 않아도 된다는 기쁜 소식"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