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네트웍스가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넥슨네트웍스는 8월7일까지 공식홈페이지에서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을 위한 지원서를 받는다고 20일 밝혔다.
▲ 넥슨네트웍스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관련 포스터. <넥슨> |
넥슨네트웍스는 넥슨이 서비스 하는 게임의 운영 및 품질 관리를 담당하는 자회사로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전문 고객지원센터를 구축해 운영하고 있다.
채용분야는 게임 품질관리(QA)로 넥슨네트워크는 두 자릿수 규모에 인력을 채용하기로 했다.
이 분야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학력과 경력에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채용절차는 지원 서류를 검토한 뒤에 인성검사 및 면접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면접장에는 투명가림판 설치 및 손 소독제 비치, 면접장 소독 등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할 방침을 세웠다.
최종 합격자는 9월 중순 입사해 넥슨네트웍스 판교센터에서 근무하게 된다.
이번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네트웍스 홈페이지나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도영 넥슨네트웍스 경영지원실장은 "넥슨네트웍스는 창의력과 열정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성장해 온 국내 게임서비스의 선두주자"라며 "혁신적 게임서비스를 함께 만들어 갈 인재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