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금호타이어, 창립 60돌 기념해 타이어 구매고객에게 사은품 제공

차화영 기자 chy@businesspost.co.kr 2020-07-16 12:08:5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금호타이어가 창립 60돌을 맞아 타이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벌인다. 

금호타이어는 20일부터 8월20일까지 60주년 기념이벤트인 ‘고 위드 유(Go With You)’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금호타이어, 창립 60돌 기념해 타이어 구매고객에게 사은품 제공
▲ 금호타이어는 20일부터 8월20일까지 창립 60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는 “올해 9월로 금호타이어가 창립 60돌을 맞는다”며 “60년을 함께 해온 고객들에게 보답의 의미로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금호타이어는 우선 타이어를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60주년 기념 사은품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제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벌인다. 

추첨을 통해 △1등 더 뉴 그랜저(1명) △2등 금호타이어 60주년 기념 골드바 (순금 16돈 2명/6돈 6명/1돈 60명) △3등 승용차용 타이어 4개 무료 교환권(10명) △4등 60계 치킨 모바일 상품권(600명) 및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6천 명)을 준다. 

당첨자 발표는 금호타이어 창립 기념일인 9월 5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금호타이어는 공식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SNS 이벤트도 벌인다.

SNS 이벤트는 △타이어 구매 인증샷 이벤트 △K 인증샷 △또로와 로로 컬러링 △사연공모 등 모두 4가지 유형의 이벤트로 진행해 참가자 700여 명에게 모바일 주유권, 커피 및 타이어 교환권 등을 준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금호타이어는 침체된 시장환경 속에서도 3년 연속 내수판매 1위의 자리를 지켜내면서 소비자로부터 제품 및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며 “60년을 이어온 금호타이어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하는 성과를 창출해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

최신기사

유진투자증권 "녹십자 ABO홀딩스 수익성 달성 지연, 자회사들의 실적 회복 지연"
미래에셋증권 "녹십자, 알리글로 처방 확대와 자회사 적자 폭 감소되면 주가 상승세로"
개인정보분쟁조정위, SK텔레콤 조정신청 4천여명 1인당 30만원 배상 결정
대신증권 "SK바이오사이언스 수익성 회복세 지속, PCV21가 임상 순항중"
한화투자 "한섬 국내 패션 부진, 4분기부터 본격화될 턴어라운드"
한미반도체, 차세대 HBM용 '와이드 TC 본더' 내년 하반기 출시
삼성SDI-GM 미국 배터리 합작공장 노동자 일부 해고, "제품 다변화로 건설 지연"
[현장] HJ중공업 '한국 조선 1번지' 명성 되찾는다, 유상철 "올해 이어 내년 흑자..
DS투자 "하이브, 4분기 신규 게임 런칭 비용 등 영업이익 눈높이 낮출 필요"
비트코인 시세 9만 달러대로 하락 가능성, "당분간 조정구간 지속 신호"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