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금호타이어, 창립 60돌 기념해 타이어 구매고객에게 사은품 제공

차화영 기자 chy@businesspost.co.kr 2020-07-16 12:08:5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금호타이어가 창립 60돌을 맞아 타이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벌인다. 

금호타이어는 20일부터 8월20일까지 60주년 기념이벤트인 ‘고 위드 유(Go With You)’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금호타이어, 창립 60돌 기념해 타이어 구매고객에게 사은품 제공
▲ 금호타이어는 20일부터 8월20일까지 창립 60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는 “올해 9월로 금호타이어가 창립 60돌을 맞는다”며 “60년을 함께 해온 고객들에게 보답의 의미로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금호타이어는 우선 타이어를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60주년 기념 사은품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제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벌인다. 

추첨을 통해 △1등 더 뉴 그랜저(1명) △2등 금호타이어 60주년 기념 골드바 (순금 16돈 2명/6돈 6명/1돈 60명) △3등 승용차용 타이어 4개 무료 교환권(10명) △4등 60계 치킨 모바일 상품권(600명) 및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6천 명)을 준다. 

당첨자 발표는 금호타이어 창립 기념일인 9월 5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금호타이어는 공식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SNS 이벤트도 벌인다.

SNS 이벤트는 △타이어 구매 인증샷 이벤트 △K 인증샷 △또로와 로로 컬러링 △사연공모 등 모두 4가지 유형의 이벤트로 진행해 참가자 700여 명에게 모바일 주유권, 커피 및 타이어 교환권 등을 준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금호타이어는 침체된 시장환경 속에서도 3년 연속 내수판매 1위의 자리를 지켜내면서 소비자로부터 제품 및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며 “60년을 이어온 금호타이어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하는 성과를 창출해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

최신기사

DS투자 "CJ프레시웨이 소비쿠폰 수혜 전망, 하반기 실적 성장 기대"
삼성전자 22.7조 파운드리 계약 수주, 2나노 첫 대형 고객사 유치 성공한듯
하나증권 "한미약품 하반기 자회사의 매출 및 이익개선, R&D로 주가상승 기대"
DS투자 "신세계푸드 하반기 수익성 개선 본격화, 외식 경기 회복·노브랜드버거 성장"
DS투자 "한미약품 자회사 북경한미 회복세, 내년 실적 반등 본격화"
LS증권 "BGF리테일 하반기 실적 회복 기대, 소비쿠폰 및 성수기 효과 맞물려"
한화투자 "에쓰오일 2분기 시장전망 크게 밑돌아, 3분기에는 큰 폭 반등"
비트코인 1억6277만 원대 상승, 미국과 EU 관세 협상 타결 소식에 반등
빙그레 큰 아들 사고 치고 작은 아들 경영능력 보여주고, 아버지 김호연 후계자 고민 깊..
김호연 빙그레 경영권 승계 뜻대로 되지 않아, 마지막 카드 가족기업 '제때' 활용 주목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