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KT, 기가지니에 하이트진로의 두꺼비 캐릭터 넣은 협업상품 내놔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20-07-13 11:07:0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T가 인공지능 스피커 기가지니에 하이트진로 소주 '진로'의 두꺼비 캐릭터를 넣은 특별 패키지 상품을 내놓는다.

KT는 하이트진로와 협업해 ‘기가지니X진로 썸머 스페셜 패키지’ 상품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KT, 기가지니에 하이트진로의 두꺼비 캐릭터 넣은 협업상품 내놔
▲ 기가지니X진로 썸머 스페셜 패키지 상품 사진. < KT >

‘기가지니X진로 썸머 스페셜 패키지’는 탈착식 스피커망에 진로의 푸른 두꺼비 캐릭터가 그려진 '기가지니2'와 다양한 소품으로 구성한 '지니 이즈 백'으로 꾸려졌다.

지니 이즈 백에는 기가지니와 진로의 두꺼비 캐릭터가 들어간 목욕수건, 슬리퍼, 수면안대, 소주잔, 두꺼비 피규어, 스마트폰 스트랩 등 6종류의 상품이 들어있다.

KT는 글래드호텔과 제휴해 20일부터 9월 말까지 ‘기가지니X진로 협업룸’도 운영한다.

글래드 라이브강남과 글래드 여의도호텔에서는 기가지니와 진로의 다양한 협업상품이 비치된 객실을 이용할 수 있다.

기가지니X진로 협업룸에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기가지니X진로 썸머 스페셜 패키지 상품을 준다. 기가지니 호텔단말기를 통해 “지니야, 두꺼비 가져다 줘”라고 말하면 진로 소주 1병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기가지니X진로 썸머 스페셜 패키지는 한정 수량 300개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펀딩하기’를 통해 살 수 있다.

김채희 KT 인공지능/빅데이터본부장 상무는 “고객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기가지니와 진로가 만나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였다”며 “KT는 앞으로도 고객의 즐거움을 위해 다양한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씨저널] MBK '의약품 유통 1위' 지오영 인수해 헬스케어 포트폴리오 강화, 김병주..
MBK 메디트 너무 비싸게 샀나, 적자에도 배당금 늘리자 김병주 '인수금융' 방식 주목
MBK 오스템임플란트 기업가치 얼마나 키워낼까, 김병주의 헬스케어 산업 '선구안'
DB그룹 후계구도 '다크호스'로 떠오른 김주원, 아버지 김준기 지분 받으면 역전 가능
DB그룹 명예회장으로 돌연 물러난 김남호, 비운의 황태자와 재기 성공 분기점 앞에
DB하이텍에서 촉발된 김준기 김남호 오너 부자 갈등, 경영권 놓고 법정싸움으로 갈까
[채널Who] DB그룹 경영권 승계 혼돈 속으로, 김준기 김남호 오너 부자 갈등에 딸 ..
LG에너지솔루션, 베트남 킴롱모터스에 전기버스용 원통형 배터리 셀 공급
김건희 특검 권성동 구속영장 청구, 통일교서 불법 정치자금 수수 혐의
신세계푸드 아워홈에 급식사업부 매각, 양도 대금 1200억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