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KT, 기가지니에 하이트진로의 두꺼비 캐릭터 넣은 협업상품 내놔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20-07-13 11:07:0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T가 인공지능 스피커 기가지니에 하이트진로 소주 '진로'의 두꺼비 캐릭터를 넣은 특별 패키지 상품을 내놓는다.

KT는 하이트진로와 협업해 ‘기가지니X진로 썸머 스페셜 패키지’ 상품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KT, 기가지니에 하이트진로의 두꺼비 캐릭터 넣은 협업상품 내놔
▲ 기가지니X진로 썸머 스페셜 패키지 상품 사진. < KT >

‘기가지니X진로 썸머 스페셜 패키지’는 탈착식 스피커망에 진로의 푸른 두꺼비 캐릭터가 그려진 '기가지니2'와 다양한 소품으로 구성한 '지니 이즈 백'으로 꾸려졌다.

지니 이즈 백에는 기가지니와 진로의 두꺼비 캐릭터가 들어간 목욕수건, 슬리퍼, 수면안대, 소주잔, 두꺼비 피규어, 스마트폰 스트랩 등 6종류의 상품이 들어있다.

KT는 글래드호텔과 제휴해 20일부터 9월 말까지 ‘기가지니X진로 협업룸’도 운영한다.

글래드 라이브강남과 글래드 여의도호텔에서는 기가지니와 진로의 다양한 협업상품이 비치된 객실을 이용할 수 있다.

기가지니X진로 협업룸에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기가지니X진로 썸머 스페셜 패키지 상품을 준다. 기가지니 호텔단말기를 통해 “지니야, 두꺼비 가져다 줘”라고 말하면 진로 소주 1병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기가지니X진로 썸머 스페셜 패키지는 한정 수량 300개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펀딩하기’를 통해 살 수 있다.

김채희 KT 인공지능/빅데이터본부장 상무는 “고객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기가지니와 진로가 만나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였다”며 “KT는 앞으로도 고객의 즐거움을 위해 다양한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박근혜 지지자들 이재명 지지 의사 밝혀, "국민의힘에 환멸 느껴"
상상인증권 "클리오 높아진 불확실성, 채널별·지역별·브랜드별 하락"
[오늘의 주목주] '배당 매력' 삼성생명 5%대 상승, 코스닥 레인보우로보틱스 8%대 내려
쿠팡 임직원 가족 축제 '패밀리 데이' 개최, 130여 명 초청
한전 올해 역대 최대 실적 가능성, 김동철 전기요금 포함한 대선 변수에 '촉각'
상상인증권 "펌텍코리아 이토록 꾸준한 성장, 기존대비 17% 증가한 생산능력 확보"
메리츠 김용범이 쏘아 올린 '예실차' 논란, 보험사 실적 부풀리기 도마 위로
[19일 오!정말] 김문수 "이준석은 사실상 같은 당", 이준석 "단일화 전혀 관심 없어"
삼성전자 1분기 동남아서 스마트폰 선두 탈환, 중국 샤오미 맹추격
트럼프 실용주의로 중동외교 전환에 긴장 완화, '석유화학의 봄' 앞당길 가능성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