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미디어로그와 아이돌 예능콘텐츠 공동제작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20-07-06 10:39:3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유플러스가 글로벌시장을 목표로 아이돌 가수들이 출연하는 예능 콘텐츠를 제작한다.

LG유플러스는 자회사 LG헬로비전, 미디어로그와 함께 아이돌 가수가 출연하는 야외 예능 프로그램 ‘아이돌Pick크닉’ 30편을 제작한다고 6일 밝혔다.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미디어로그와 아이돌 예능콘텐츠 공동제작
▲ LG유플러스가 자회사 LG헬로비전, 미디어로그와 함께 아이돌가수들이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 '아이돌Pick크닉'을 제작한다. < LG유플러스 >

아이돌Pick크닉은 U+아이돌라이브 애플리케이션(앱)과 LG헬로비전 지역채널을 통해 단독 공개한다.

아이돌Pick크닉은 영화배우 신현준씨와 개그맨 이승윤씨가 고정 사회자로 출연해 아이돌가수들과 함께 지역의 일자리, 먹거리, 볼거리를 체험하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첫 번째 손님으로는 5인조 보이그룹 ‘씨아이엑스(CIX)’가 나와 강원도 정선을 여행한다.  

아이돌Pick크닉은 U+아이돌라이브앱에서 매주 월요일 저녁 5시에 방영한다. LG헬로비전 헬로tv 25번에서는 매주 목요일 저녁 7시40분에 볼 수 있다.

매주 토요일 오후 4시 U+아이돌라이브앱에서는 촬영 비하인드 영상과 모바일 한정 스페셜 영상도 추가로 공개한다.

김민구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담당은 “3사가 처음으로 공동제작에 나선 아이돌Pick크닉은 지역 자연을 배경으로 하는 힐링 프로그램”이라며 “LG유플러스는 앞으로 LG헬로비전, 미디어로그와 시너지를 적극 발휘해 공동제작 콘텐츠를 확대하며 빠르게 변화하는 미디어환경에서 경쟁력을 확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상상인증권 "일동제약 올해 실적 후퇴, 내년 비만치료제로 기업가치 재평가"
농심 '글로벌 전문가' 사령탑에 앉히다, 조용철 '지상과제'는 해외시장 비약 확대
[21일 오!정말] 조국혁신당 조국 "나는 김영삼 키즈다"
교촌치킨 가격 6년 사이 25% 올랐다, 매번 배달수수료 핑계대고 수익 챙기기
순직해병 특검 윤석열 이종섭 기소, "윤석열 격노로 모든 게 시작됐다"
인텔 파운드리 애플 퀄컴과 협력 기대 낮아져, 씨티 "반도체 패키징에 그칠 듯"
신용카드학회 "결제 생태계 구축부터 핀테크 투자까지, 카드사 생산적 금융 가능하다"
'신의 한 수' 넥슨 5천억 베팅한 엠바크, 아크 레이더스 흥행 돌풍으로 '효자' 자회사로
미국 당국 엔비디아 반도체 대중 수출 혐의로 중국인 포함 4명 기소, "말레이시아 우회" 
카카오헬스케어 인수로 덩치 키운 차케이스, 차헬스케어 IPO 앞두고 차원태 지배력 강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