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유플러스가 27일 오후 8시부터 U+아이돌라이브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2020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를 생중계한다. < LG유플러스 > |
LG유플러스가 27일 열리는 ‘2020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를 생중계한다.
LG유플러스는 27일 오후 8시 아이돌가수 강다니엘, 뉴이스트, 여자친구 등이 출연하는 ‘2020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 포 더 러브 오브 대한민국’을 U+아이돌라이브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생중계한다고 26일 밝혔다.
글로벌 음료 브랜드 펩시가 주최하는 ‘2020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강다니엘씨를 비롯해 아이돌그룹 뉴이스트, 여자친구, 세븐틴, 온앤오프, 에버글로우, 크래비티 등 모두 7개 팀이 출연해 공연을 펼친다.
LG유플러스는 U+아이돌라이브앱에서 전체 공연을 생중계하고 주문형 비디오(VOD)로 다시보기 서비스도 제공한다.
U+아이돌라이브앱은 통신사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을 통해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U+tv 고객 가운데 셋톱박스 ‘UHD2’ 또는 ‘UHD3’를 사용하는 사람은 U+tv아이돌라이브를 통해 TV 화면으로도 공연을 볼 수 있다.
김민구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담당은 “코로나19 상황이 장기화되면서 대규모 공연이 취소되고 있는데 이번 2020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 공연 생중계로 아쉬움을 달랠 수 있기를 바란다”며 “U+아이돌라이브는 아이돌가수 팬들이 현장과 다름없는 생생한 공연을 비대면 중계로 즐길 수 있도록 기능 개선에 지속적으로 힘을 쏟을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