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SK텔레콤, '점프AR·VR'앱에 리그오브레전드 콘텐츠 적용한 기능 넣어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20-06-22 11:52:4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SK텔레콤이 ‘점프AR·VR’ 애플리케이션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다.

SK텔레콤은 점프AR앱에 리그오브레전드 게임 캐릭터가 등장하는 가상현실(AR) 사진, 동영상 등을 촬영할 수 있는 메뉴를 새롭게 추가했다고 22일 밝혔다. 
 
SK텔레콤, '점프AR·VR'앱에 리그오브레전드 콘텐츠 적용한 기능 넣어
▲ 게임 리그오브레전드(LoL) 프로게이머 이상혁씨(페이커)가 점프AR 앱을 이용해 리그오브레전드 게임 캐릭터 야스오(왼쪽), 아칼리(가운데)와 함께 찍은 사진 콘텐츠. < SK텔레콤 >

이용자들은 점프AR앱 메뉴 ‘AR플레이스’에서 ‘리그오브레전드 파크’에 들어가면 주요 게임 캐릭터들과 함께 가상현실 사진, 동영상을 찍을 수 있다.

리그오브레전드 프로게이머로 활약하고 있는 이상혁씨(페이커)가 최근 점프AR앱의 새 기능을 이용해 게임 캐릭터 ‘아칼리’의 동작과 음성에 놀라는 반응을 연출한 동영상을 올려 화제가 되기도 했다.

SK텔레콤은 점프VR앱에 리그오브레전드의 공식 전장인 ‘소환사의 협곡’을 재연한 소셜룸도 마련했다.

점프VR앱 이용자들은 리그오브레전드 게임 캐릭터인 ‘야스오’나 ‘아칼리’의 헤어스타일과 복장으로 분장하고 소환사의 협곡 소셜룸에서 전장을 거닐고 무기를 찾는 등 게임 속 경험을 할 수 있다.

전진수 SK텔레콤 본부장은 “점프AR·VR앱을 이용해 사용자들이 리그오브레전드 게임 주인공들을 더욱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며 “SK텔레콤은 이용자들에게 가상과 현실을 넘나들며 게임 속 판타지를 즐기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대신증권 "CJ제일제당 하반기 식품 매출 점진적 회복 예상, 미국서 판촉 경쟁은 부담"
대신증권 "엔씨소프트 현 주가에 '아이온2' 기대 반영, 출시 뒤 주가 변동성 염두에 ..
미래에셋증권 "펄어비스 검은사막 매출 지속 하향, 붉은사막 더 연기될 수도"
현정은 현대엘리베이터서 상반기 39.5억 받아, 대표 조재천 7.5억 수령
태영건설, 982억 규모 부산항 진해신항 남측 방파호안 축조공사 수주
IBK투자 "이마트 하빈기 이익 성장 지속 전망, 통합 매입 효과 이어져"
롯데건설 2분기 영업이익 371억으로 48% 줄어, 부채비율 200% 밑으로
DS투자 "엔씨소프트 '아이온2' 퀄리티 높아 보여, 2030 유저 공략 목표"
[관세 15% 시대] 수출 강자 삼양식품에 드리운 그림자, 김정수 미국 가격인상·수출 ..
이재명 장관급 6명 지명, 교육-최교진·여성-원민경·금감원장-이찬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