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제일제당, 강하늘 나오는 햇반 잡곡밥 TV광고 선보여

최석철 기자 esdolsoi@businesspost.co.kr 2020-06-19 11:52:3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CJ제일제당이 배우 강하늘씨를 모델로 즉석밥 ‘햇반’ 잡곡밥의 새 TV광고를 내놓았다.

CJ제일제당은 국내 대표 즉석밥 브랜드 ‘햇반’의 새 TV 광고를 19일 선보였다고 밝혔다.
 
CJ제일제당, 강하늘 나오는 햇반 잡곡밥 TV광고 선보여
▲ CJ제일제당 새 TV광고. < CJ제일제당 >

광고는 배우 강하늘씨가 등장해 ‘매일 해먹기 어려운 잡곡밥을 햇반으로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내용이다.

이 광고는 ‘매일 건강한 잡곡밥 생활’을 슬로건으로 공중파 TV와 유튜브, 햇반 SNS(사회관계망서비스) 등을 통해 7월 말까지 방영된다.

CJ제일제당은 이 광고에서 건강, 다이어트 등으로 잡곡밥을 선호하거나 가족 구성원끼리 입맛이 달라 여러 종류의 잡곡이 필요한 상황 등에서 햇반 잡곡밥이 적합한 제품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CJ제일제당은 건강을 챙기는 소비문화 확대에 발맞춰 잡곡즉석밥 장점을 적극적으로 알려 ‘햇반 일상식화’ 식문화를 확산시키겠단 계획을 세웠다.

이는 즉석밥 가운데에서도 잡곡으로 편하게 건강을 챙기려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데 따른 전략이다. 

CJ제일제당의 잡곡즉석밥은 잡곡별 적합한 불림시간, 백미와 잡곡의 배합 등으로 곡물 고유 맛과 식감을 살렸다.

즉석밥시장은 4100억 원 규모에 이르는데 잡곡밥은 2019년 580억 원가량을 차지했다. 1년 전보다 13%가량 늘어났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매일 잡곡밥을 해먹기 어려운 고민을 ‘햇반’이 해결해줄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광고인 만큼 소비자에게 공감대를 불러일으킬 것”이라며 “다양한 잡곡으로 지은 햇반 매일 잡곡밥을 중심으로 즉석잡곡밥시장을 확대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

최신기사

공모가 대비 주가 반토막 크래프톤, 김창한 신작과 AI 신사업으로 밸류업 찾기
현대백화점 인사 정중동 기조 변함 없었다, 정지선 '믿고 쓴다' 원칙 재확인
KB금융 양종희 주주환원 3조 플랜 '이상무', 주춤한 주가 상승세 돌아올까
미국 토크쇼 한미 정상회담 풍자, "한국이 트럼프를 '버거킹'으로 만들었다"
코스피 개인 매수세에 4080선 강보합 마감, '한미 관세협상' 힘입어 장중 사상최고치..
LS증권 "이마트 쓱닷컴 부진 및 스타벅스 회복 지연, 4분기는 기대"
'마스가' 주도권 잡은 K조선 미국 상선 대거 수주하나, 11월초 나올 미국 '해양행동..
[30일 오!정말] 이재명 "아주 멋지고 아름다운 협상이었다"
두산밥캣 3분기 영업이익 6% 늘어, 기저효과와 북미와 유럽 수요 회복 영향
대한전선 3분기 영업익 295억으로 8.5% 증가, 수주잔고 3.4조로 역대 최대
Cjournal

댓글 (1)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99
유튜브에 많이 나오더라구요 행복합니다 앞으로도 광고 많이 찍어주세요 얼굴만 보면 힘이납니다 웃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2020-07-01 12:2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