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삼성전자, 가전제품 새 홍보표어로 '이제는 가전을 나답게' 선보여

임한솔 기자 limhs@businesspost.co.kr 2020-06-17 10:50:3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전자, 가전제품 새 홍보표어로 '이제는 가전을 나답게' 선보여
▲ 삼성전자 가전제품 슬로건(표어) '이제는 가전을 나답게' 디자인.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전체 가전제품 마케팅에 적용될 새로운 슬로건(표어)을 선보였다.

삼성전자는 '이제는 가전을 나답게'라는 표어를 전반적 가전제품 마케팅에 사용하기로 했다고 17일 밝혔다.

새 표어를 삼성전자가 지난해 발표한 생활가전 비전 '프로젝트 프리즘'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프로젝트 프리즘은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과 경험에 맞춰 맞춤형 가전 시대를 연다는 뜻을 담았다.

삼성전자는 “표어 디자인에 활용된 '삼성블루' 색상의 점은 삼성 가전제품이 혁신을 통해 틀에 박힌 기존 가전제품에 마침표를 찍는다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표어는 여러 광고와 온라인·오프라인 매장, 제품 홍보책자 등에 폭넓게 사용될 것으로 예정됐다.

삼성전자는 앞으로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각자의 생활양식(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가전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제품군에서 마케팅까지 소비자 중심의 가전 전략을 강화한다는 방침을 세웠다.

이강협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전무는 "소비자들이 가전제품을 통해 스스로를 표현하고 생활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삼성전자만의 차별적 기술과 디자인을 지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한솔 기자]

최신기사

[씨저널] MBK '의약품 유통 1위' 지오영 인수해 헬스케어 포트폴리오 강화, 김병주..
MBK 메디트 너무 비싸게 샀나, 적자에도 배당금 늘리자 김병주 '인수금융' 방식 주목
MBK 오스템임플란트 기업가치 얼마나 키워낼까, 김병주의 헬스케어 산업 '선구안'
DB그룹 후계구도 '다크호스'로 떠오른 김주원, 아버지 김준기 지분 받으면 역전 가능
DB그룹 명예회장으로 돌연 물러난 김남호, 비운의 황태자와 재기 성공 분기점 앞에
DB하이텍에서 촉발된 김준기 김남호 오너 부자 갈등, 경영권 놓고 법정싸움으로 갈까
[채널Who] DB그룹 경영권 승계 혼돈 속으로, 김준기 김남호 오너 부자 갈등에 딸 ..
LG에너지솔루션, 베트남 킴롱모터스에 전기버스용 원통형 배터리 셀 공급
김건희 특검 권성동 구속영장 청구, 통일교서 불법 정치자금 수수 혐의
신세계푸드 아워홈에 급식사업부 매각, 양도 대금 1200억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