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캐롯손해보험 '퍼마일보험' 광고영상 유튜브 조회 400만 넘어서

고두형 기자 kodh@businesspost.co.kr 2020-06-12 11:15:1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캐롯손해보험의 퍼마일 자동차보험을 소개하는 광고영상이 조회 수 400만 회를 넘어섰다. 

캐롯손해보험은 11일 기준으로 ‘보험의 기준’ 광고영상 2편의 조회 수를 더하면 407만 회를 보였다고 12일 밝혔다.
 
캐롯손해보험 '퍼마일보험' 광고영상 유튜브 조회 400만 넘어서
▲ 캐롯손해보험 '보험의 기준' 유튜브 영상 갈무리. <캐롯손해보험>

캐롯손해보험은 3월17일 유튜브채널에서 ‘보험의 기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을 공개한 지 열흘 만에 100만 회를 넘어섰으며 3개월 만에 400만 회를 넘어섰다.

캐톳손해보험은 2020년 공개된 자동차보험 광고영상 가운데 유튜브 조회 수 기준으로 최대 수준이라고 설명했다.

가족, 행복, 안심 등을 강조하는 기존 보험사들의 광고와 달리 유쾌한 분위기로 보험의 본질을 알리고 자동차보험료를 아끼고 싶은 고객의 요구에 맞춘 점이 효과를 거뒀다고 캐롯손해보험은 분석했다.

배우 음문석씨가 개성 있는 캐릭터를 연기하고 캐롯손해보험의 주고객인 2040 연령층의 미디어 활용 패턴에 맞춘 노출 전략도 맞아떨어졌다고 평가했다.

캐롯손해보험은 최근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직장인의 일상을 담은 인스타툰(인스타그램 만화)을 연재하기 시작했다. 공감할 수 있는 일상생활 이야기와 이해하기 쉬운 보험 이야기를 만화에 담았다.

캐롯손해보험 관계자는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는 신생 보험사가 유튜브 조회수 400만 회를 달성해 뜻 깊다”며 “기존 자동차보험에 익숙한 고객에게 ‘탄 만큼만 매달 후불로 내는’ 퍼마일 보험을 제대로 알릴 수 있는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

인기기사

미국 반도체법으로 삼성전자 TSMC 인텔 포함 3475억 달러 투자유치, 'AI 패권'.. 김용원 기자
'30조' 체코 원전 수출 절실한 팀코리아, 웨스팅하우스 리스크 잠재우기 온힘 이상호 기자
암모니아 추진선 기술도 중국에 잡힐 판, HD한국조선해양 '선두 유지' 안간힘 류근영 기자
5월 연휴엔 트레킹 어떠세요, 서울 한복판부터 인제 천리길까지 명소를 가다 신재희 기자
한국투자 “삼성중공업 목표주가 상향, 해양 프로젝트 매년 2조 매출 전망” 류근영 기자
SKT KT LG유플러스 누가 먼저 하늘 길 열까, UAM 상용화 선점 3파전 나병현 기자
샤오미 전기차 '생산 지옥'도 피했다, SU7 출시 1달 만에 "1만 대 생산" 발표 김용원 기자
[여론조사꽃] 윤석열 지지율 23.8%로 하락, 영수회담 의제 1순위는 ‘채 상병 사건’ 김대철 기자
SK이노베이션 1분기 영업이익 6247억 내 흑자전환, 정유사업 호조 김호현 기자
신영증권 “HD현대중공업 올해 실적 반등 전망, 특수선 수주 증가” 김호현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