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NH농협은행, 주택도시기금대출 신규고객 대상 7월까지 경품행사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2020-05-29 10:48:4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NH농협은행, 주택도시기금대출 신규고객 대상 7월까지 경품행사
▲ NH농협은행은 6월1일부터 7월31일까지 주택도시기금대출 신규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 NH농협은행 >
NH농협은행이 주택도시기금을 통해 새로 대출을 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NH농협은행은 6월1일부터 7월31일까지 주택도시기금대출 신규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NH농협은행에서 내집 마련 디딤돌대출, 버팀목 전세대출, 주거안정 월세대출 등 주택도시기금대출을 받는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모두 3300명을 추첨해 LG노트북(1명), 에어팟프로(10명), 롯데하이마트상품권(30명), 편의점상품권(159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대출상품 가운데 청년전용 버팀목 전세대출의 대상자가 만34세까지 확대됨에 따라 해당 대출 신규고객을 추첨해 베스킨라빈스 패밀리 교환권(100명)을, ‘기금e든든’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자산심사를 신청하고 대출받은 고객을 추첨해 스타벅스 돌체커플세트(3천 명)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8월 NH농협은행 홈페이지에 게시된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 홈페이지나 가까운 영업점, 고객행복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 “5월18일부터 내집 마련 디딤돌대출과 버팀목 전세대출의 금리가 인하됐다”며 “금리혜택과 함께 풍성한 경품 수령의 기쁨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최신기사

삼성전자 디자인 총괄 포르치니 "사람 중심 디자인은 미래를 위한 책임"
엔비디아 '루빈' AI 반도체에 모간스탠리 낙관적, "메모리가 유일한 제약 요인"
유럽 북극한파에 열차·항공편 취소 잇따라, 전력 공급에도 차질 빚어져
삼성디스플레이, 인텔과 손잡고 OLED 소비전력 22% 절감 기술 개발
해외 증권사 "SK하이닉스 HBM4 시장 지배력은 리스크, 경쟁사 기회 키운다"
K조선 2025년 수주점유율 21%로 늘어, 중국과 격차 좁히는 데 성공
한국투자 "엔씨소프트 가장 관심 가져야 할 게임주, 올해부터 실적 정상화"
메리츠증권 "HD한국조선해양 목표주가 상향, 4분기 실적 시장기대 웃돌 것"
BNK투자 "BNK금융지주 2025년 역대 최대 순이익 전망, 가치 재평가 기대"
iM증권 "다시 '에브리씽 랠리', 유동성 확대·AI 낙수효과에 상승세 이어질 것"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