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J트러스트그룹, '도전 버라이어티' 콘셉트 새 유튜브 채널 열어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2020-05-27 11:28:2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J트러스트그룹, '도전 버라이어티' 콘셉트 새 유튜브 채널 열어
▲ J트러스트그룹 광고 모델인 배우 이훈(오른쪽)씨와 J트러스트그룹직원이 점프업TV 영상을 촬영하고 있다. < J트러스트그룹 >
J트러스트그룹이 고객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가기 위해 공식 브랜드 채널과 다른 성격의 유튜브 채널을 만들었다.

J트러스트그룹은 27일 새 유튜브 채널 ‘점프업TV’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점프업TV 채널은 ‘4050 남성이 지금껏 가장의 책임을 다하느라 하지 못했던 로망을 실현하는 도전 버라이어티’를 콘셉트로 삼았다. 채널 이름에도 도전과 배움으로 한 단계 성장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공식 브랜드 채널인 ‘J TRUST’는 각 계열사의 상품 정보 및 사회공헌 활동 등의 내용을 주로 다룬다.

점프업TV를 통해 처음 공개된 영상은 ‘본격 손소독제 가내수공업! 스케일 높게 1천 만들기 가즈아~!’다. J트러스트 광고 모델인 배우 이훈씨와 J트러스트그룹 직원들이 함께 만든 손소독제 1천여 개를 지역사회에 기부하는 내용이다.

반려견 마케팅의 장점을 살려 반려견 셀프 미용 도전, 반려견 소독제 만들기 등의 영상도 잇따라 선보였다.

J트러스트그룹은 4050세대를 비롯한 모든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관심사와 희로애락을 반영한 콘텐츠를 점프업TV를 통해 제공하기로 했다.

J트러스트그룹 관계자는 “저축은행 업계에서 유튜브 채널을 통한 소통의 중요성이 갈수록 커지고 있어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점프업TV를 개설했다”며 “유튜브를 비롯한 J트러스트그룹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최신기사

국제유가 러시아산 원유 추가 제재 가능성에 상승, 뉴욕증시는 혼조
[속보] 이재명 "한덕수 권한대행 탄핵 절차 밟지 않는다"
[속보] 이재명 "국회와 정부 함께하는 '국정안정협의체' 구성 제안"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되면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해외 건설수주 고전에도 삼성E&A GS건설 호조, 현대건설 대우건설 아쉬워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