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J트러스트그룹, ‘도전 버라이어티’ 콘셉트 새 유튜브 채널 열어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2020-05-27 11:28:2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J트러스트그룹, ‘도전 버라이어티’ 콘셉트 새 유튜브 채널 열어
▲ J트러스트그룹 광고 모델인 배우 이훈(오른쪽)씨와 J트러스트그룹직원이 점프업TV 영상을 촬영하고 있다. < J트러스트그룹 >
J트러스트그룹이 고객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가기 위해 공식 브랜드 채널과 다른 성격의 유튜브 채널을 만들었다.

J트러스트그룹은 27일 새 유튜브 채널 ‘점프업TV’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점프업TV 채널은 ‘4050 남성이 지금껏 가장의 책임을 다하느라 하지 못했던 로망을 실현하는 도전 버라이어티’를 콘셉트로 삼았다. 채널 이름에도 도전과 배움으로 한 단계 성장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공식 브랜드 채널인 ‘J TRUST’는 각 계열사의 상품 정보 및 사회공헌 활동 등의 내용을 주로 다룬다.

점프업TV를 통해 처음 공개된 영상은 ‘본격 손소독제 가내수공업! 스케일 높게 1천 만들기 가즈아~!’다. J트러스트 광고 모델인 배우 이훈씨와 J트러스트그룹 직원들이 함께 만든 손소독제 1천여 개를 지역사회에 기부하는 내용이다.

반려견 마케팅의 장점을 살려 반려견 셀프 미용 도전, 반려견 소독제 만들기 등의 영상도 잇따라 선보였다.

J트러스트그룹은 4050세대를 비롯한 모든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관심사와 희로애락을 반영한 콘텐츠를 점프업TV를 통해 제공하기로 했다.

J트러스트그룹 관계자는 “저축은행 업계에서 유튜브 채널을 통한 소통의 중요성이 갈수록 커지고 있어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점프업TV를 개설했다”며 “유튜브를 비롯한 J트러스트그룹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인기기사

미국 반도체법으로 삼성전자 TSMC 인텔 포함 3475억 달러 투자유치, 'AI 패권'.. 김용원 기자
'30조' 체코 원전 수출 절실한 팀코리아, 웨스팅하우스 리스크 잠재우기 온힘 이상호 기자
암모니아 추진선 기술도 중국에 잡힐 판, HD한국조선해양 '선두 유지' 안간힘 류근영 기자
5월 연휴엔 트레킹 어떠세요, 서울 한복판부터 인제 천리길까지 명소를 가다 신재희 기자
한국투자 “삼성중공업 목표주가 상향, 해양 프로젝트 매년 2조 매출 전망” 류근영 기자
수은법 개정에도 발묶인 한화-현대로템 폴란드 방산 수출, 정부 신속 금융지원이 열쇠 허원석 기자
SKT KT LG유플러스 누가 먼저 하늘 길 열까, UAM 상용화 선점 3파전 나병현 기자
샤오미 전기차 '생산 지옥'도 피했다, SU7 출시 1달 만에 "1만 대 생산" 발표 김용원 기자
[여론조사꽃] 윤석열 지지율 23.8%로 하락, 영수회담 의제 1순위는 ‘채 상병 사건’ 김대철 기자
신영증권 “HD현대중공업 올해 실적 반등 전망, 특수선 수주 증가” 김호현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