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J트러스트그룹, '도전 버라이어티' 콘셉트 새 유튜브 채널 열어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2020-05-27 11:28:2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J트러스트그룹, '도전 버라이어티' 콘셉트 새 유튜브 채널 열어
▲ J트러스트그룹 광고 모델인 배우 이훈(오른쪽)씨와 J트러스트그룹직원이 점프업TV 영상을 촬영하고 있다. < J트러스트그룹 >
J트러스트그룹이 고객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가기 위해 공식 브랜드 채널과 다른 성격의 유튜브 채널을 만들었다.

J트러스트그룹은 27일 새 유튜브 채널 ‘점프업TV’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점프업TV 채널은 ‘4050 남성이 지금껏 가장의 책임을 다하느라 하지 못했던 로망을 실현하는 도전 버라이어티’를 콘셉트로 삼았다. 채널 이름에도 도전과 배움으로 한 단계 성장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공식 브랜드 채널인 ‘J TRUST’는 각 계열사의 상품 정보 및 사회공헌 활동 등의 내용을 주로 다룬다.

점프업TV를 통해 처음 공개된 영상은 ‘본격 손소독제 가내수공업! 스케일 높게 1천 만들기 가즈아~!’다. J트러스트 광고 모델인 배우 이훈씨와 J트러스트그룹 직원들이 함께 만든 손소독제 1천여 개를 지역사회에 기부하는 내용이다.

반려견 마케팅의 장점을 살려 반려견 셀프 미용 도전, 반려견 소독제 만들기 등의 영상도 잇따라 선보였다.

J트러스트그룹은 4050세대를 비롯한 모든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관심사와 희로애락을 반영한 콘텐츠를 점프업TV를 통해 제공하기로 했다.

J트러스트그룹 관계자는 “저축은행 업계에서 유튜브 채널을 통한 소통의 중요성이 갈수록 커지고 있어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점프업TV를 개설했다”며 “유튜브를 비롯한 J트러스트그룹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최신기사

대신증권 "삼양식품 여전히 공급 부족, 수요는 넘치고 생산은 확대중"
코스피 외국인 매도세에 3150선 하락 마감, 코스닥은 780선 내려
SK증권 "영원무역 OEM 견조하고 스캇 부진, 3분기 관세 영향 별로"
카카오페이 그룹 내 디지털금융 전략 중심축으로, 신원근 스테이블코인으로 존재감 키운다
금융당국 수장 인선에 코픽스 하락세까지, 은행 예대금리차 확대 제동 걸릴까
SK쉴더스 상반기 실적 부진에 노조 갈등 '이중고', 민기식 경영안정 시험대 올라
폭우에 와이퍼 멈추고 내부로 빗물 뚝뚝, 볼보코리아 품질·서비스 불만에 판매 급감
넥스트레이드 거래 제한 현실화, 김학수 '한국거래소 개장시간 확대' 기다릴 뿐
미국 'AI 데이터센터발 전력난' 이미 현실화, 빅테크 대책 마련 다급해져
E1 'LNG 사업' 확장 박차, 구자용 종합 에너지기업 도약 발판 마련한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