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제일제당, 협력기업 브랜드 '미정당' 제품군 넓혀 상생 확대

조장우 기자 jjw@businesspost.co.kr 2020-05-20 16:49:2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CJ제일제당이 협력업체 미정과 함께 내놓은 브랜드 ‘미정당’의 제품군을 넓힌다.

CJ제일제당은 떡·면·사리류 브랜드 ‘미정당’의 떡볶이 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CJ제일제당, 협력기업 브랜드 '미정당' 제품군 넓혀 상생 확대
▲ 미정당 별미 누들떡볶이 2종 제품사진. < CJ제일제당 >

이번에 출시된 떡볶이 제품은 매콤까르보나라 누들 떡볶이와 스팸 누들 떡볶이 2종이다.

매콤까르보나라 누들 떡볶이는 크림과 우유로 낸 진한 맛에 매콤함을 더했고 스팸 누들 떡볶이는 스팸 소시지를 첨가해 감칠맛을 느끼게 해준다.

‘미정당’은 1963년 경상북도 경주에서 국수방과 떡방앗간으로 시작한 면·떡류 전문업체 '미정'과 CJ제일제당이 2018년 함께 만든 브랜드다.

미정당은 제품 라인업을 지속해서 확대하며 현재 떡볶이 9종과 떡 4종, 칼국수와 냉면사리 등으로 제품군을 구축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앞으로도 많은 협력업체들과 동반성장하며 ‘미정당’과 같은 상생브랜드를 내놓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장우 기자]

최신기사

미국 씽크탱크 한국 온라인 플랫폼 규제 위협, "트럼프 정부 관세보복 가능"
[한국갤럽] 내년 지방선거, '여당 다수 당선' 42% vs '야당 다수 당선' 35%
대기업 92곳 3개월 만에 69개 소속 계열 제외, 카카오 17개 SK 9개 현대차 3개
에스원 대표이사 사장에 정해린 삼성물산 사장 내정, 경영관리 전문가
미국 반도체법 수혜 기업에 '중국산 장비 금지' 추진, 삼성전자 TSMC 영향권
[한국갤럽] 경제 '좋아질 것' 40% '나빠질 것' 35%, 20·30과 40·50 ..
[한국갤럽] 이재명 지지율 60%로 1%p 상승, 중도층 '긍정' 66%로 3%p 올라
브라질 유엔 기후총회 회장에 화재, 대표단 대피로 최종 합의 지연 불가피
[한국갤럽] 정당지지도 민주당 43% 국힘 24%, 2주째 격차 커져
마이크론 주가 급락에도 낙관론 여전, UBS "HBM 투자 몰려 D램 장기 호황"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