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금융그룹은 19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캐치 미 이프 유 캔' 영상이 조회수 100만을 넘었다고 밝혔다. < KB금융그룹 > |
KB금융그룹에서 KB혁신금융서비스를 소개하는 영상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KB금융그룹은 19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캐치 미 이프 유 캔' 영상이 조회수 100만 건을 넘었다고 밝혔다.
14일 공개된 이 영상에는 2019년 KB금융그룹이 선포한 그룹 미션인 '세상을 바꾸는 금융'에 관한 내용이 담겼다.
KB금융그룹 모델 이승기씨가 출연했다. KB의 비밀요원 이씨가 KB국민은행 등 KB금융그룹 계열사의 다양한 서비스를 활용해 반대세력을 따돌리는 첩보 영화의 형식으로 추격, 액션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반대세력으로 배우 오정세씨, 김광규씨 등이 등장해 재미를 더했다.
시청자들은 영화 같은 내용과 짜임새 있는 연출력으로 끝까지 몰입해 시청하게 된다며 긍정적 반응을 내놓고 있다.
KB금융그룹은 고객의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메이킹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하기로 했다.
KB금융그룹 관계자는 “혁신적 금융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생활을 편리하게 변화시키는 ‘세상을 바꾸는 금융’ 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만든 영상” 이라며 “이번 영상에 보내는 응원만큼 세상을 바꾸기 위해 혁신하는 KB금융그룹의 행보에 꾸준한 관심을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성보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