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가 코로나19로 어려운 내수경제 활성화를 위해 고객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기아차는 8일 보도자료를 내고 5월 차량 구매고객과 전시장 방문고객에게 지역시장을 기반으로 사용되는 온누리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기아차가 내수소비 활성화를 위한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기아차는 5월 구매 고객에게 모닝(70만 원), K3(30만 원), 스팅어(70만 원), K9(150만 원), 스포티지(50만 원), 카니발(50만 원) 등 차량별로 온누리상품권을 준다.
고객이 온누리상품권을 원하지 않으면 그만큼 차량 가격을 할인해준다.
기아차는 재구매고객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20만 원 상당의 국민관광상품권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했다.
기아차는 차량 구매와 상관없이 기아차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들 가운데 400명을 뽑아 5만 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200명), 해피머니상품권(200명)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도 마련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기 위한 국민적 움직임에 동참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앞으로도 관련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기아차는 임직원 포상금을 상품권으로 지급하고 5월 기아차 판매대수당 1천 원씩을 적립해 생활이 어려운 아동 가정에 지원하는 ‘해피 모빌리티 나눔캠페인’을 실시하는 등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한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