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손해보험협회 취약계층 어린이에게 책 선물, 김용덕 "희망의 메시지"

성보미 기자 sbomi@businesspost.co.kr 2020-05-04 17:07:5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손해보험협회 취약계층 어린이에게 책 선물,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185039'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김용덕</a> "희망의 메시지"
▲ (왼쪽부터) 윤혜미 아동권리보장원 원장, 서경환 손해보험협회 전무, 한상수 행복한아침독서 이사장이 4일 취약계층 어린이에게 5천만 원어치 ‘나만의 책’을 후원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손해보험협회>
손해보험협회가 어린이날을 맞아 취약계층 어린이들에게 책을 선물했다. 

손해보험협회는 4일 새희망힐링펀드와 함께 서울시내 취약계층 어린이들에게 5천만 원어치 ‘나만의 책’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손해보험협회는 코로나19로 개학이 늦어지고 사회복지시설을 이용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책을 지원했다.

아동권리보장원(드림스타트)의 도움을 받아 지원대상 어린이 828명을 뽑았으며 어린이들의 장래희망, 관심분야 등을 고려해 책을 선정했다.

김용덕 손해보험협회장은 “책 선물이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는 취약계층 어린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꾸준히 찾아 이웃들에게 따뜻한 관심을 전달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성보미 기자]

최신기사

롯데카드 "해킹 공격으로 회원 297만 명 정보유출, 피해 발생하면 전액 보상"
[18일 오!정말] 이재명 "국장 복귀는 지능 순이라는 말이 생길 수 있도록"
중국 전기차 '미국에 공장 건설' 가능성에 씽크탱크 경계, "공급과잉 불가피"
KT "불법 기지국 해킹 2차 피해 전액 보상, 복제폰 정황 없어"
'이재명 파기환송' 진실공방 치닫는 민주당 vs 조희대, '스모킹 건'이 판가름
금호건설 공공주택 시장서 수주 질주, 조완석 높은 부채비율 개선 과제 안아
국힘 '조희대·한덕수 회동 의혹' 비판, 한동훈 "청담동 술자리 공작2"
KT 추가 불법 기지국 2개 확인, 소액결제 피해자 362명 피해액 2억4천만 원
미국 금리인하에도 가상화폐 시장 조용, 비트코인 '연말 랠리' 기대감은 유효
'일용직 중국교포가 해킹을?' 무단 소액결제 사건에 풀리지 않는 의문들, 24일 국회 ..
Cjournal

댓글 (1)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정선영
코로나19로인해 사회복지시설이용이 어려워진 아이들을 위해 책기부를 했다는것이 멋있습니다. 아이들이 그 책을 읽고 간접 경험을 통해서 자신들의 진로를 결정하고 밀고나가는 힘을 키울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2020-06-24 12:23: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