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은행은 쿠팡과 제휴해 ‘아이폰SE 출시기념 리브M LTE 무제한 최대 3개월 무료! 이벤트’를 29일부터 5월29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
KB국민은행이 리브모바일(리브M)로 아이폰SE을 구매하면 LTE 무제한 요금제를 최대 3개월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은행은 쿠팡과 제휴해 ‘아이폰SE 출시기념 리브M LTE 무제한 최대 3개월 무료! 이벤트’를 29일부터 5월29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은 쿠팡에서 아이폰SE를 구입하고 이벤트 기간에 리브M 11GB+ 요금제 가입 및 개통을 완료한 고객에게 6월, 9월, 12월 모두 3회에 걸쳐 각 2만2천 포인트씩 모두 6만6천 포인트를 리브메이트를 통해 제공한다.
포인트를 받으려면 이벤트 기간에 리브M 모바일웹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팡 주문번호를 입력해야 하며 각 포인트 지급기간까지 리브M을 사용해야 한다.
리브M 11GB+ 요금제는 현재 반값 이벤트 중으로 월 기본료 4만4천 원인 요금제를 월 2만2천 원에 1년 동안 이용할 수 있어 이번에 6만6천 포인트를 제공받는 고객은 최대 3개월 무료요금에 해당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가 고객들이 합리적 가격의 통신생활을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리브M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쿠팡은 29일 오전 9시부터 5월5일까지 아이폰SE 사전예약기간에 구매한 고객에게 다양한 카드사 특별할인 및 장기 무이자 할부혜택도 제공한다. 특히 쿠팡 로켓와우회원은 새벽배송으로 5월6일 오전 7시 전에 아이폰SE를 받아볼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