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바디프랜드, 방탄소년단을 안마의자 모델로 기용해 광고영상 공개

최석철 기자 esdolsoi@businesspost.co.kr 2020-04-16 12:00:0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바디프랜드가 남자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BTS)를 광고모델로 삼아 안마의자 광고를 선보인다.

바디프랜드는 방탄소년단을 새로운 광고모델로 발탁하고 14일부터 방송과 온라인을 통해 광고영상을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방탄소년단을 안마의자 모델로 기용해 광고영상 공개
▲ 바디프랜드는 방탄소년단을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14일부터 방송과 온라인을 통해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바디프랜드>

광고 영상은 ‘BTS in BODYFRIEND’라는 콘셉트로 방탄소년단 각 멤버가 캐릭터대로 실생활에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사용하며 자기관리를 하는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구성됐다.

바디프랜드는 방탄소년단 각 멤버의 평소 모습을 광고에 담아내고 방탄소년단 팬이라면 쉽게 알 수 있는 여러 공감 포인트로 채워졌다는 점을 특징으로 꼽았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방탄소년단이 대중들에게 스스로를 사랑하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어 바디프랜드의 브랜드 철학과 일맥상통한다”며 “방탄소년단이 자신만의 이야기와 방식으로 세계 최고의 자리에 오른 것이 바디프랜드가 남다른 도전 정신과 실행력으로 글로벌로 나아가는 모습과 부합하여 모델로 발탁했다”고 말했다.

이번 광고영상은 모두 6편으로 만들어져 14일부터 방송과 유튜브 등 온라인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바디프랜드는 방탄소년단과 함께 가족 건강 캠페인 ‘BTS in BODYFRIEND’ 행사도 진행한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렌털하거나 구매하면 방탄소년단 멤버 모두의 싸인이 들어간 브로마이드와 포토카드를 제공한다.

또 인기모델 ‘팬텀Ⅱ 다이아몬드 블랙’, ‘렉스엘 2020’ 등을 할인판매하며 바디프랜드 제품을 2대 이상 렌털하거나 구매하면 추가 할인혜택도 준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

최신기사

현대차 장재훈 부회장 "자율주행 기술 내재화 필요, 정부 수소 생태계 지원해야"
신한금융지주 진옥동 시대 3년 더, '일류 신한'에 생산적 금융 더한다
컴투스 올해 신작 부진에 적자전환, 남재관 일본 게임 IP로 돌파구 찾는다
[4일 오!정말] 이재명 "대승적으로 예산안 처리 협력해 준 야당에 거듭 감사"
[오늘의 주목주] '관세 불확실성 해소' 현대모비스 8%대 상승, 코스닥 에임드바이오 ..
코스피 외국인 매도세에 4020선 약보합, 원/달러 환율 1473.5원까지 올라
WSJ "샘 올트먼 오픈AI의 로켓회사 투자 모색", 일론 머스크와 경쟁 구도 강화
중국 AI 반도체 '엔비디아 대체' 속도 낸다, 화웨이 캠브리콘 출하량 대폭 늘려
[현장] HMM 노조 본사 부산 이전에 강력 반발, "더 이상 직원 희생 강요 안돼, ..
SK네트웍스 엔코아 등 주요 자회사 대표 변경, "AI 성장 엔진 강화에 초점"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