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동원F&B의 펭수 손나은 등장 동원참치 광고 유튜브 1천만 조회 달성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20-04-07 12:11:3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동원F&B의 새로운 동원참치 광고가 유튜브에서 조회 수 1천만 회를 넘었다.

동원F&B는 최근 EBS 캐릭터 ‘펭수’와 걸그룹 에이핑크의 손나은씨를 모델로 기용한 동원참치 광고를 공개한 지 20일 만에 유튜브 영상 조회 수가 1천만 회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동원F&B의 펭수 손나은 등장 동원참치 광고 유튜브 1천만 조회 달성
▲ 동원F&B가 펭수와 손나은씨를 모델로 기용해 제작한 동원참치 광고가 공개 20일 만에 유튜브 영상 조회수 1천만 회를 넘었다. < 동원F&B > 

이번 동원참치 광고는 2019년 7월 공개했던 ‘오조오억개 맛의 대참치’ 광고의 후속작이다.

‘혼밥’을 주로 하는 밀레니얼세대를 위해 집에서 동원참치를 활용해 간편하게 해먹을 수 있는 다양한 음식 조리법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제작했다. 

이번 광고는 5일 기준 유튜브 영상 조회 수가 1천만 회를 넘어섰는데 이는 앞서 내놓은 오조오억개 맛의 대참치 광고 조회 수보다 2주 빠른 수치다.

동원F&B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펭수와 손나은씨의 찰떡궁합과 누리꾼들이 직접 뽑아준 중독성 있는 광고노래의 시너지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동원참치를 사용해 만든 간편한 참치 요리로 맛과 영양까지 풍부한 식사를 챙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여론조사꽃] 대선 양자대결 15K 조사, 이재명 54.2% vs 김문수 23.8%
[여론조사꽃] 대선 양자대결 15K 조사, 이재명 54.4% vs 한덕수 30.8%
비트코인 시세 상승 가능성 높아져, 투자자 차익실현 대신 장기보유 추세 뚜렷
SK텔레콤 "유심보호서비스 고객 100% 가입, 유심 교체 107만명"
안랩 1분기 영업이익 1871% 증가, 솔루션 판매 확대에 자회사 실적 개선
캘리포니아 내연기관차 규제에 미국 민주당도 일부 반대, 차량 가격상승 우려
[미디어토마토] 한덕수 대선 출마 반대 61.3% 찬성 32.8%, TK에서도 찬반 팽팽
[미디어토마토] 대법의 '이재명 선거법 위반' 선고, '납득하기 어렵다' 52.5%
트럼프 정부 '에너지스타' 프로그램 폐지 추진, 가전 전력효율 인증 없앤다
[미디어토마토] 김문수·한덕수 단일화 놓고, 찬성 41.6% vs 반대 44.3%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