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동원F&B의 펭수 손나은 등장 동원참치 광고 유튜브 1천만 조회 달성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20-04-07 12:11:3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동원F&B의 새로운 동원참치 광고가 유튜브에서 조회 수 1천만 회를 넘었다.

동원F&B는 최근 EBS 캐릭터 ‘펭수’와 걸그룹 에이핑크의 손나은씨를 모델로 기용한 동원참치 광고를 공개한 지 20일 만에 유튜브 영상 조회 수가 1천만 회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동원F&B의 펭수 손나은 등장 동원참치 광고 유튜브 1천만 조회 달성
▲ 동원F&B가 펭수와 손나은씨를 모델로 기용해 제작한 동원참치 광고가 공개 20일 만에 유튜브 영상 조회수 1천만 회를 넘었다. < 동원F&B > 

이번 동원참치 광고는 2019년 7월 공개했던 ‘오조오억개 맛의 대참치’ 광고의 후속작이다.

‘혼밥’을 주로 하는 밀레니얼세대를 위해 집에서 동원참치를 활용해 간편하게 해먹을 수 있는 다양한 음식 조리법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제작했다. 

이번 광고는 5일 기준 유튜브 영상 조회 수가 1천만 회를 넘어섰는데 이는 앞서 내놓은 오조오억개 맛의 대참치 광고 조회 수보다 2주 빠른 수치다.

동원F&B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펭수와 손나은씨의 찰떡궁합과 누리꾼들이 직접 뽑아준 중독성 있는 광고노래의 시너지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동원참치를 사용해 만든 간편한 참치 요리로 맛과 영양까지 풍부한 식사를 챙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유안타 "셀트리온 1조 자사주 소각, 주주환원 40% 목표로 이익 개선"
트럼프 AI 규제가 화웨이 자신감 키웠다, 엔비디아 수출 재개로 '진검승부'
미래에셋 "녹십자 우려를 해소시키는 실적, 하반기 더 좋아지는 실적"
미래에셋 "휴젤 흔들리지 않는 실적, 증가하는 미국향 톡신 수출"
유안타 "농심 하반기 판매가격 효과 본격화, 툼바 임점 확대"
민주당은 정청래 대세론 확산, 국힘은 '전한길'이 장동혁·김문수 중 낙점하나
애플 인공지능 외부 협력사로 일론 머스크 xAI 부각, '히틀러 찬양' 논란은 부담
대신증권 "셀트리온 안정적인 실적, 신제품 비중 확대 지속"
리딩투자 "콘텐트리중앙 차근차근 바뀌어 가는 시기, 콘텐츠 수익성 개선"
비트코인 시세 상승에 '레버리지 리스크'도 커져, 하락장 전환하면 가격 붕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