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동원F&B의 펭수 손나은 등장 동원참치 광고 유튜브 1천만 조회 달성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20-04-07 12:11:3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동원F&B의 새로운 동원참치 광고가 유튜브에서 조회 수 1천만 회를 넘었다.

동원F&B는 최근 EBS 캐릭터 ‘펭수’와 걸그룹 에이핑크의 손나은씨를 모델로 기용한 동원참치 광고를 공개한 지 20일 만에 유튜브 영상 조회 수가 1천만 회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동원F&B의 펭수 손나은 등장 동원참치 광고 유튜브 1천만 조회 달성
▲ 동원F&B가 펭수와 손나은씨를 모델로 기용해 제작한 동원참치 광고가 공개 20일 만에 유튜브 영상 조회수 1천만 회를 넘었다. < 동원F&B > 

이번 동원참치 광고는 2019년 7월 공개했던 ‘오조오억개 맛의 대참치’ 광고의 후속작이다.

‘혼밥’을 주로 하는 밀레니얼세대를 위해 집에서 동원참치를 활용해 간편하게 해먹을 수 있는 다양한 음식 조리법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제작했다. 

이번 광고는 5일 기준 유튜브 영상 조회 수가 1천만 회를 넘어섰는데 이는 앞서 내놓은 오조오억개 맛의 대참치 광고 조회 수보다 2주 빠른 수치다.

동원F&B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펭수와 손나은씨의 찰떡궁합과 누리꾼들이 직접 뽑아준 중독성 있는 광고노래의 시너지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동원참치를 사용해 만든 간편한 참치 요리로 맛과 영양까지 풍부한 식사를 챙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대통령실 "현대차-LG엔솔 구금 노동자 석방 교섭 마무리, 곧 전세기 출발"
일본언론 "이시바 총리 사임 의사 굳혀", 당내 선거서 재선 가능성 없다고 봐
정부 29일부터 중국 단체관광객 대상 '한시 무사증' 시행, 내년 6월까지
경제부총리 구윤철 '5년 내 135만 가구 착공' 추진, "공급 신속히 늘리는 것이 핵심"
조국혁신당 '성비위 사건' 관련 지도부 전원 사퇴, 비상체제로 전환
SK텔레콤 일본 달력앱 타임트리에 22억 엔 출자, "일정관리 인공지능 개발"
비트코인 1억5450만 원대 하락, 비트코인 채굴 난도 최고치 새로 써
LG 서울 마곡서 과학·문화 행사 '스파크 2025' 개막, 협업사와 주민도 참여
르노코리아 대한LPG협회와 업무협약, LPG 직분사 하이브리드차 개발 추진
LG전자 조주완 베를린 IFA 2025 참석, "전장과 냉난방공조 '쌍두마차'로 B2..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