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SK브로드밴드, 문화체육관광부와 함께 코로나19 극복 캠페인 진행

윤휘종 기자 yhj@businesspost.co.kr 2020-03-31 12:06:3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SK브로드밴드가 문화체육관광부와 함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SK브로드밴드는 인터넷TV(IPTV) 브랜드인 Btv에 ‘코로나19 극복 캠페인’ 특별관을 개설했다고 31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 문화체육관광부와 함께 코로나19 극복 캠페인 진행
▲ SK브로드밴드가 문화체육관광부와 함께 '코로나19 극복 캠페인'을 진행한다. < SK브로드밴드 >

이 특별관에서는 문화체육관광부 국민소통실이 제작한 코로나19 극복 캠페인 홍보영상과 코로나19 릴레이 희망 메시지 영상 등을 시청할 수 있다.

코로나19 극복 캠페인 홍보영상에는 김상중씨, 김성령씨, 김장훈씨, 송가인씨, 한고은씨 등 유명 연예인이 참여했으며 릴레이 희망 메시지 영상에는 손흥민 선수, 홍진영씨, 헤이지니, 마이린 등 유명인과 인기 크리에이터가 참여했다. 

손흥민 선수는 릴레이 희망 메시지 영상에서 “최근 코로나19로 우리나라를 포함해 세계 여러 나라가 힘든 상황“이라며 ”많은 분들이 마음을 한 뜻으로 모아 이 어려움을 같이 극복해 나아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특별관에서는 코로나19 예방수칙과 공적 마스크 구매방법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인공지능 스피커 ‘누구’를 탑재한 Btv 인공지능 셋톱박스를 활용하면 음성검색을 통해 근처 약국 정보, 공적 마스크 수량 정보 등도 확인할 수 있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본부장은 “대구·경북을 비롯해 최전방에서 고생하고 있는 의료진, 누구보다 힘든 시기를 겪고 계시는 자영업자, 불안과 답답함에 지쳐가는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힘냈으면 좋겠다”며 “하루빨리 봄을 봄답게 즐길 수 있는 날이 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휘종 기자]

최신기사

롯데건설 재무건전성 관리 '청신호', 박현철 PF 우발부채 여진 대응 총력전
비트코인 시세 11만 달러로 하락 가능성, 투자자 차익실현 '시험대' 이어져
중국 전기차·배터리업체 해외에 더 많이 투자, "시장 포화로 해외 진출"
노무라 현대로템 주식 '매수' 의견, "해외 수주로 주가 30% 상승 잠재력"
대한상의 "국민 76%, '노동조합법 개정되면 노사갈등 심화된다' 응답"
테슬라 중국에서 LG엔솔 배터리 탑재한 '모델Y L' 판매, 가격 예상보다 낮아
LIG넥스원 1.8조 규모 '전자전 항공기' 사업 참여 공식화, 대한항공과 손잡아 
엔비디아 실적 발표 앞두고 목표주가 상향 행렬, 중국 수출 재개는 '금상첨화'
현대차 미국에 전고체 배터리 특허 출원, 구리 써서 원가 절감과 내구성 개선
[컴퍼니 백브리핑] 한화-DL 폭로전과 여천NCC '묻지마 배당'의 흔적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