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홈쇼핑, 코로나19로 반려동물 위생상품 수요 증가에 판매 확대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2020-03-26 11:31:0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홈쇼핑이 코로나19 영향으로 반려동물을 위한 위생상품 판매를 확대한다.

롯데홈쇼핑은 코로나19 사태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반려동물 위생용품이나 살균 가전을 포함해 프리미엄 사료, 간식 등 식품 판매도 강화한다고 26일 밝혔다.
 
롯데홈쇼핑, 코로나19로 반려동물 위생상품 수요 증가에 판매 확대
▲ 롯데홈쇼핑이 18일 편성한 아베크 펫 살균케어룸 방송 화면 갈무리. <롯데홈쇼핑> 

우선 살균기능이 추가돼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아베크 펫 살균케어룸' 렌털상품을 물량이 확보하는 대로 4월 중에 판매방송을 진행하기로 했다.

펫 살균케어룸은 반려동물 전용 드라이어 상품으로 외출하거나 목욕한 반려동물의 털을 건조할 수 있는 가전제품이다.

롯데홈쇼핑의 반려동물 전문관인 '코코야'에서는 국내산 천연 재료로 만든 자연식 사료와 뉴질랜드 천연 냉장사료 'BUTCH' 등 해외 고급 브랜드를 선보이기로 했다.

모바일 생방송에서는 '펫스타와 함께하는 쇼킹호스트'의 편성을 확대하고 반려동물 운동기구나 유산균, 정수기 등 이색상품도 판매한다.

롯데홈쇼핑은 코로나19 영향으로 반려동물을 위한 위생상품 수요가 급증하면서 이에 대응하기 위해 관련 상품 판매를 늘리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롯데홈쇼핑이 18일에 론칭한 펫 가전기업 '아베크 펫 살균케어룸' 렌털상품은 방송시간이 새벽이었지만 500여 건의 주문을 보였다. 기존 동일 시간대 평균 주문수량보다 30% 이상 높은 수치다.

LG전자의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펫'도 1월 론칭한 이후 판매 비중이 점차 늘어나면서 현재 롯데홈쇼핑 공기청정기 전체 매출에서 15%를 차지하고 있다.

롯데홈쇼핑 리빙부문장은 "감염병 확산에 따른 우려가 커지면서 반려동물 위생관리에 대한 관심도 높아져 관련 상품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반려동물의 건강과 청결을 유지할 수 있는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기획해 판매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최신기사

쿠팡 고객 4500여 명 규모의 개인정보 노출 사고 발생, 관계당국에 신고
네이버 이해진, 사우디 방문해 디지털 화폐ᐧ데이터센터 협력 방안 논의
[현장] 잠실 롯데타운 '크리스마스 마켓' 가보니, 놀거리 먹거리 즐비한 축제
[20일 오!정말] 민주당 서영석 "국힘 내란 DNA는 2019년 패스트트랙 물리력 동..
롯데 타임빌라스송도 개발 20년 지연, 민주당 정일영 "부지 환수 검토"
에임드바이오 공모가 1만1천 원, 허남구 "글로벌 경쟁력 있는 바이오텍으로"
비트코인 1억3748만 원대 상승, 현물 ETF 자금유출 줄며 반등 가능성 나와
여권 부동산당정협의 열어, "9·7 부동산 공급 대책 성공 위해 연내 법안 추진"
개인정보보호위 부위원장 이정렬, "SK텔레콤 분쟁조정 수락 답변 없어 절차 따라 처리"
동성제약 이사회서 회생절차 폐지 신청 안건 의결, 공동관리인과 충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