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컴투스, 예능프로그램 연계한 스토리게임 '하트시그널' 예고영상 공개

임재후 기자 im@businesspost.co.kr 2020-03-25 11:24:1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컴투스, 예능프로그램 연계한 스토리게임 '하트시그널' 예고영상 공개
▲ 컴투스가 25일 연애추리게임 '하트시그널'의 예고영상을 공개했다. <컴투스>
컴투스가 스토리게임 플랫폼 스토리픽에 TV 예능프로그램 ‘하트시그널’과 연계한 게임을 내놓는다.

컴투스는 25일 연애추리게임 ‘하트시그널’의 예고영상을 공개했다.

하트시그널은 채널A의 예능프로그램 지식재산에 기반을 두고 제작한 게임이다. 채널A는 이날 하트시그널 시즌3 첫 방송을 내보낸다.

컴투스가 준비하는 새 게임은 이용자의 선택에 따라 이야기 구조가 달라진다. 

스토리픽은 컴투스 자회사 데이세븐이 개발한 콘텐츠 플랫폼으로 ‘일진에게 빠졌을 때’와 ‘킹덤’ 등 지식재산을 활용한 스토리게임을 담는다.

컴투스는 스토리픽을 한국에 출시하기에 앞서 사전등록을 받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재후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갤럭시에 없는 콤팩트형 빈자리 커보여, 애플 프로 흥행에 구글도 라인업 재편 김바램 기자
‘서로 베끼기만 하다 다 죽는다’, 게임업계 MMORPG서 새 장르로 활로 모색 조충희 기자
삼성중공업 주특기 해양플랜트 ‘모 아니면 도’, 상선 공백기에 약 될까 김호현 기자
“오늘 어디 놀러가?”, 어린이날 연휴 유통가 당일치기 이벤트 풍성 윤인선 기자
팔레스타인 전쟁 휴전 협상 난항, 이스라엘 정부 관계자 “종전 가능성 희박” 손영호 기자
어린이날 선물로 재테크 교육 어때요, 12% 이자 적금에 장기복리 펀드 눈길 박혜린 기자
윤석열 어린이날 초청행사 참석, "어린이 만나는 건 항상 설레는 일" 손영호 기자
청년희망적금 만기 도래자 24% 청년도약계좌로 갈아타, 50만 명 육박 류근영 기자
한화오션 내년 영업실적 공백 가능성, 권혁웅 선별 수주가 되레 발목 잡나 류근영 기자
상품권 지급에 현금 주식 경품까지, '혜택 강화' ISA에 증권사 경쟁 치열 정희경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