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가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 영상을 활용한 광고를 선보인다.
한국야쿠르트는 TV조선에서 방영한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과 손잡고 홍삼제품 브랜드 ‘발효홍삼 발휘’의 새로운 풋티지(footage) 광고를 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풋티지 광고는 드라마나 예능 프로그램의 영상을 활용해 만드는 것이다.
▲ 한국야쿠르트의 발효홍삼 발휘 새 광고 영상 갈무리. <한국야쿠르트> |
한국야쿠르트의 발효홍삼 발휘 새 광고는 미스터트롯 최종 우승자인 임영웅씨와 2위에 오른 영탁씨가 등장하는 장면을 넣어 만들었다.
가수 박군씨가 부른 트로트 노래 ‘한잔해’를 배경으로 임영웅씨와 영탁씨의 프로그램 출연 당시 장면과 발효홍삼 발휘 제품을 마시는 장면을 교차 편집했다.
최일석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담당자는 “건강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한국야쿠르트의 홍삼제품 매출도 꾸준히 늘고 있다”며 “미스터트롯과 함께 한 새 광고가 ‘발휘’ 브랜드의 가치를 한 단계 높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국야쿠르트의 홍삼 브랜드 ‘발휘’는 ‘발휘 발효홍삼K’, ‘발효홍삼 천진녹보’, ‘발휘 발효홍삼 스틱’ 등 제품을 내놓고 있다. 주요 원료인 발효홍삼 농축액은 100% 유산균으로 발효해 만들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