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한국야쿠르트, '미스터트롯' 임영웅 영상 나오는 발효홍삼 광고 내놔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20-03-20 10:35:5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한국야쿠르트가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 영상을 활용한 광고를 선보인다.

한국야쿠르트는 TV조선에서 방영한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과 손잡고 홍삼제품 브랜드 ‘발효홍삼 발휘’의 새로운 풋티지(footage) 광고를 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풋티지 광고는 드라마나 예능 프로그램의 영상을 활용해 만드는 것이다.
 
한국야쿠르트, '미스터트롯' 임영웅 영상 나오는 발효홍삼 광고 내놔
▲ 한국야쿠르트의 발효홍삼 발휘 새 광고 영상 갈무리. <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의 발효홍삼 발휘 새 광고는 미스터트롯 최종 우승자인 임영웅씨와 2위에 오른 영탁씨가 등장하는 장면을 넣어 만들었다.

가수 박군씨가 부른 트로트 노래 ‘한잔해’를 배경으로 임영웅씨와 영탁씨의 프로그램 출연 당시 장면과 발효홍삼 발휘 제품을 마시는 장면을 교차 편집했다. 

최일석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담당자는 “건강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한국야쿠르트의 홍삼제품 매출도 꾸준히 늘고 있다”며 “미스터트롯과 함께 한 새 광고가 ‘발휘’ 브랜드의 가치를 한 단계 높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국야쿠르트의 홍삼 브랜드 ‘발휘’는 ‘발휘 발효홍삼K’, ‘발효홍삼 천진녹보’, ‘발휘 발효홍삼 스틱’ 등 제품을 내놓고 있다. 주요 원료인 발효홍삼 농축액은 100% 유산균으로 발효해 만들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시세 하락에도 '고래' 투자자 저가매수 지속, "강세장 복귀 가능"
하나증권 "디오 영업망 개편 및 구조조정 효과 발생, 구조적 성장을 위한 정상화 단계"
[조원씨앤아이] 이재명 지지율 52.3%, TK는 '긍정' 서울·PK는 '부정'이 더 높아
팔란티어 주가 '지나친 고평가' 분석, "타임머신 발명한 수준의 프리미엄"
LG전자 가전구독 모델 B2B로 확장, 상업용 스탠드에어컨 23평형 월 8만원대
안랩 블록체인 자회사, 간편결제진흥원·오픈에셋과 스테이블코인 사업 협력
[조원씨앤아이] 트럼프 '비호감' 58% vs. '호감' 23%, 보수층은 '호감' 44%
테슬라 로보택시 구글과 아마존에 '우위' 평가, "사업가치 9천억 달러" 분석
[조원씨앤아이] 국힘 당대표 적합도, 국힘 지지층에서 장동혁 35% vs. 김문수 33%
샤오미 "전기차 2027년 유럽 출시", 투자자 기대감에 주가 삼성전자 대비 고평가
Cjournal

댓글 (1)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광고계에서도 진이 되세요ㅎㅎㅎ
광고로도 자주 보고 싶어요~~
광고계의 진
화이팅!!!
임영웅 사랑합니다♡♡♡
   (2020-03-22 07:47: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