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LG생활건강, 고급 화장품 브랜드 '오휘'의 립스틱 신제품 내놔

조승리 기자 csr@businesspost.co.kr 2020-03-06 11:02:5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생활건강이 최고급 화장품 브랜드 오휘의 립스틱 제품군을 강화한다.

LG생활건강은 오휘의 최고급 제품군 ‘더퍼스트제너츄어’에 ‘쉬어벨벳 립스틱’을 추가한다고 6일 밝혔다.
 
LG생활건강, 고급 화장품 브랜드 '오휘'의 립스틱 신제품 내놔
▲ LG생활건강의 ‘더퍼스트제너츄어 쉬어벨벳 립스틱’.

쉬어벨벳 립스틱은 입술에 부드럽게 발리며 광택감과 발색이 12시간 지속되는 제품이다.

색상은 트루레드, 레드, 오렌지코랄, 핑크, 핑크코랄, 엔틱로즈 등 모두 6가지다. 

LG생활건강은 쉬어벨벳 립스틱의 차별화를 주기 위해 디자인에도 공을 들였다.

윤성원 한양대학교 공학대학원 보석학과 겸임교수의 자문을 받아 유럽 왕가에서 전해 내려오는 보물을 모디브로 고급스런 디자인을 완성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더퍼스트제너츄어 제품군은 뛰어난 제품력에다가 고급 이미지를 강화하면서 지난해 매출이 2018년보다 58% 증가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승리 기자]

최신기사

인천공항 사장 이학재, 이재명 국토부 업무보고 질타에 페이스북으로 반박
포스코 포항제철소 3파이넥스공장, 폭발·화재 사고 1년 만에 가동 재개
두산에너빌리티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점검, 3곳과 '성과공유 계약' 체결
LG전자-서울대 '시큐어드 AI 연구센터' 설립하기로, 보안 기술 고도화 추진
민주당 국힘의 '통일교 특검' 요구 선그어, "수사 진행 중" "정치공세 불과"
삼성물산 폴란드 기업과 협력, 유럽 소형모듈원자로 시장 진출 속도
이마트24 케이크 사전예약 및 주류·안주 할인행사, 연말 홈파티 수요 공략
현대차 신형 '디 올 뉴 넥쏘', 유럽 신차 안전성 평가에서 최고등급 획득
신동빈 롯데그룹 '디자인 전략회의' 개최, 브랜드 경쟁력 강화전략 논의
현대차 브라질에서 올해 판매량 20만 대 달성 유력, 토요타 넘고 4위 지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