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LG생활건강, 고급 화장품 브랜드 ‘오휘’의 립스틱 신제품 내놔

조승리 기자 csr@businesspost.co.kr 2020-03-06 11:02:5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생활건강이 최고급 화장품 브랜드 오휘의 립스틱 제품군을 강화한다.

LG생활건강은 오휘의 최고급 제품군 ‘더퍼스트제너츄어’에 ‘쉬어벨벳 립스틱’을 추가한다고 6일 밝혔다.
 
LG생활건강, 고급 화장품 브랜드 ‘오휘’의 립스틱 신제품 내놔
▲ LG생활건강의 ‘더퍼스트제너츄어 쉬어벨벳 립스틱’.

쉬어벨벳 립스틱은 입술에 부드럽게 발리며 광택감과 발색이 12시간 지속되는 제품이다.

색상은 트루레드, 레드, 오렌지코랄, 핑크, 핑크코랄, 엔틱로즈 등 모두 6가지다. 

LG생활건강은 쉬어벨벳 립스틱의 차별화를 주기 위해 디자인에도 공을 들였다.

윤성원 한양대학교 공학대학원 보석학과 겸임교수의 자문을 받아 유럽 왕가에서 전해 내려오는 보물을 모디브로 고급스런 디자인을 완성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더퍼스트제너츄어 제품군은 뛰어난 제품력에다가 고급 이미지를 강화하면서 지난해 매출이 2018년보다 58% 증가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승리 기자]

인기기사

미국 반도체법으로 삼성전자 TSMC 인텔 포함 3475억 달러 투자유치, 'AI 패권'.. 김용원 기자
암모니아 추진선 기술도 중국에 잡힐 판, HD한국조선해양 '선두 유지' 안간힘 류근영 기자
'30조' 체코 원전 수출 절실한 팀코리아, 웨스팅하우스 리스크 잠재우기 온힘 이상호 기자
5월 연휴엔 트레킹 어떠세요, 서울 한복판부터 인제 천리길까지 명소를 가다 신재희 기자
한국투자 “삼성중공업 목표주가 상향, 해양 프로젝트 매년 2조 매출 전망” 류근영 기자
SKT KT LG유플러스 누가 먼저 하늘 길 열까, UAM 상용화 선점 3파전 나병현 기자
[여론조사꽃] 윤석열 지지율 23.8%로 하락, 영수회담 의제 1순위는 ‘채 상병 사건’ 김대철 기자
SK이노베이션 1분기 영업이익 6247억 내 흑자전환, 정유사업 호조 김호현 기자
신영증권 “HD현대중공업 올해 실적 반등 전망, 특수선 수주 증가” 김호현 기자
샤오미 전기차 '생산 지옥'도 피했다, SU7 출시 1달 만에 "1만 대 생산" 발표 김용원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