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LG생활건강, 고급 화장품 브랜드 '오휘'의 립스틱 신제품 내놔

조승리 기자 csr@businesspost.co.kr 2020-03-06 11:02:5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생활건강이 최고급 화장품 브랜드 오휘의 립스틱 제품군을 강화한다.

LG생활건강은 오휘의 최고급 제품군 ‘더퍼스트제너츄어’에 ‘쉬어벨벳 립스틱’을 추가한다고 6일 밝혔다.
 
LG생활건강, 고급 화장품 브랜드 '오휘'의 립스틱 신제품 내놔
▲ LG생활건강의 ‘더퍼스트제너츄어 쉬어벨벳 립스틱’.

쉬어벨벳 립스틱은 입술에 부드럽게 발리며 광택감과 발색이 12시간 지속되는 제품이다.

색상은 트루레드, 레드, 오렌지코랄, 핑크, 핑크코랄, 엔틱로즈 등 모두 6가지다. 

LG생활건강은 쉬어벨벳 립스틱의 차별화를 주기 위해 디자인에도 공을 들였다.

윤성원 한양대학교 공학대학원 보석학과 겸임교수의 자문을 받아 유럽 왕가에서 전해 내려오는 보물을 모디브로 고급스런 디자인을 완성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더퍼스트제너츄어 제품군은 뛰어난 제품력에다가 고급 이미지를 강화하면서 지난해 매출이 2018년보다 58% 증가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승리 기자]

최신기사

공모가 대비 주가 반토막 크래프톤, 김창한 신작과 AI 신사업으로 밸류업 찾기
현대백화점 인사 정중동 기조 변함 없었다, 정지선 '믿고 쓴다' 원칙 재확인
KB금융 양종희 주주환원 3조 플랜 '이상무', 주춤한 주가 상승세 돌아올까
미국 토크쇼 한미 정상회담 풍자, "한국이 트럼프를 '버거킹'으로 만들었다"
코스피 개인 매수세에 4080선 강보합 마감, '한미 관세협상' 힘입어 장중 사상최고치..
LS증권 "이마트 쓱닷컴 부진 및 스타벅스 회복 지연, 4분기는 기대"
'마스가' 주도권 잡은 K조선 미국 상선 대거 수주하나, 11월초 나올 미국 '해양행동..
[30일 오!정말] 이재명 "아주 멋지고 아름다운 협상이었다"
두산밥캣 3분기 영업이익 6% 늘어, 기저효과와 북미와 유럽 수요 회복 영향
대한전선 3분기 영업익 295억으로 8.5% 증가, 수주잔고 3.4조로 역대 최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