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LG생활건강, 고급 화장품 브랜드 '오휘'의 립스틱 신제품 내놔

조승리 기자 csr@businesspost.co.kr 2020-03-06 11:02:5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생활건강이 최고급 화장품 브랜드 오휘의 립스틱 제품군을 강화한다.

LG생활건강은 오휘의 최고급 제품군 ‘더퍼스트제너츄어’에 ‘쉬어벨벳 립스틱’을 추가한다고 6일 밝혔다.
 
LG생활건강, 고급 화장품 브랜드 '오휘'의 립스틱 신제품 내놔
▲ LG생활건강의 ‘더퍼스트제너츄어 쉬어벨벳 립스틱’.

쉬어벨벳 립스틱은 입술에 부드럽게 발리며 광택감과 발색이 12시간 지속되는 제품이다.

색상은 트루레드, 레드, 오렌지코랄, 핑크, 핑크코랄, 엔틱로즈 등 모두 6가지다. 

LG생활건강은 쉬어벨벳 립스틱의 차별화를 주기 위해 디자인에도 공을 들였다.

윤성원 한양대학교 공학대학원 보석학과 겸임교수의 자문을 받아 유럽 왕가에서 전해 내려오는 보물을 모디브로 고급스런 디자인을 완성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더퍼스트제너츄어 제품군은 뛰어난 제품력에다가 고급 이미지를 강화하면서 지난해 매출이 2018년보다 58% 증가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승리 기자]

최신기사

시흥 거북섬 대우건설 푸르지오 아파트 신축현장서 50대 하청 근로자 사망
미국 금리 인하 기대에 한국거래소 금 하루 거래량 1톤 넘어서 '사상 최대'
'10억 로또' 서울 잠실 르엘 분양서 청약 가점 만점통장 나와
현대차 노사, 기본급 월 10만 원 인상에 성과금 450%+1580만 원 잠점합의안 도출
이재명 "최저 대출금리 15%가 어떻게 서민금융이냐, 금융이 가장 잔인"
국토부 "9·7 대책으로 LH 공공분양 전환 맞춰 청약제도 개편안 마련할 것"
산업은행 회장에 '첫 내부출신' 박상진 전 준법감시인 내정, 구조조정 전문가
조국혁신당 '조국 비대위원장' 추천 결정, "창당 초심으로 다시 시작하겠다"
이마트 "추석 선물 가성비 과일세트 인기, 1~4위 모두 5만 원 미만"
[현장] 테더 부사장 "신흥국에서 달러 기반 스테이블코인 테더 사용 증가, 소액결제·일..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