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삼성전자, 갤럭시Z플립 들고 세계 패션행사에 참여해 주목받아

김디모데 기자 Timothy@businesspost.co.kr 2020-02-28 11:13:5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전자, 갤럭시Z플립 들고 세계 패션행사에 참여해 주목받아
▲ 삼성전자가 파리 패션위크 기간 프랑스 파리 갤러리아 라파예트 백화점에서 운영하는 갤럭시Z플립 팝업스토어.
삼성전자의 두 번째 폴더블(접는) 스마트폰인 갤럭시Z플립이 세계 각국의 패션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28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갤럭시Z플립은 최근 미국 뉴욕을 시작으로 영국 런던, 이탈리아 밀라노, 프랑스 파리에서 잇따라 열리는 패션위크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Z플립이 날렵한 실루엣과 시선을 사로잡는 색상으로 글로벌 패션위크에서 존재감을 보였다고 설명했다.

갤럭시Z플립은 파리 패션위크 기간에 샹젤리에 거리의 갤러리아 라파예트(Galeries Lafayette)백화점에서 운영되는 팝업스토어(임시매장)에서 선보이고 있다. 이곳에서 패션과 기술이 어떻게 서로 만나 생활양식에 적합한 혁신적 솔루션을 제공하는지 보여준다.

이에 앞서 12일 뉴욕 패션위크에서 삼성전자는 갤럭시Z플립과 톰브라운(Thom Brown)이 협업한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스마트폰을 통해 그만의 스타일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영향력 있는 패션 브랜드와 손잡았다.

14일 런던 패션위크에서는 디자이너 애슐리 윌리암스(Ashley Williams)의 런웨이 행사장에 갤럭시Z플립이 등장했다. 대담한 복고풍 디자인을 선보이는 애슐리 윌리암스는 소형 가방과 머리핀 등에 담은 독창적 콘셉트로 갤럭시Z플립의 정체성을 돋보이도록 했다.

20일 밀라노 패션위크 때는 이탈리아 패션멀티숍 텐코르소코모(10 Corso Como)의 팝업스토어 출점행사에서 갤럭시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이 소개됐다. 팝업스토어 방문자들은 갤럭시Z플립을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 후폭풍' 국힘 최고위원 5명 전원 사퇴, 한동훈 지도부 붕괴 앞둬
외신 윤석열 탄핵 놓고 "계엄 도박 역효과", "신념 고집에 여당도 돌아서"
한동훈 "윤석열 탄핵 할 일을 한 것", 당내 책임론에 사퇴 거부 의사 보여
탄핵 윤석열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 마지막 순간까지 국가 위해 최선"
이재명 "윤석열 파면 조속히 이뤄지게 싸워야, 새로운 나라 만들어야"
민주당 윤석열 탄핵 이어 특검·국정조사도 추진, 정국 주도권 굳히기 나서
한덕수 윤석열 탄핵소추안 가결에 "마음 무거워", "국정안정에 노력 다할 것"
민주당 "윤석열 직무정지는 12·3 내란 수습의 첫 걸음" "내란 특검 빠르게 구성할 것"
국회의장 우원식 "대통령 탄핵소추안 가결" "헌법재판관 임명 서두르겠다"
윤석열 탄핵소추안 국회 본회의서 찬성 204표로 가결, 국민의힘 12표 이탈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