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시장과머니  공시

코썬바이오 이매진아시아, 관리종목 지정 또는 상장폐지 사유 발생 

박안나 기자 annapark@businesspost.co.kr 2020-02-28 09:10:1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코썬바이오와 이매진아시아가 관리종목으로 지정되거나 상장이 폐지될 수도 있다.

28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코썬바이오와 이매진아시아는 내부결산 결과 관리종목 지정 또는 상장폐지 사유가 발생했다고 27일 공시했다.
 
코썬바이오 이매진아시아, 관리종목 지정 또는 상장폐지 사유 발생 
▲ 코썬바이오 로고.

코썬바이오는 자본잠식률이 63.98%에 이르러 한국거래소가 정한 관리종목 지정 사유에 해당하게 됐다. 

한국거래소는 자본잠식률이 50%를 넘는 회사의 주식은 관리종목으로 지정하도록 하고 있다.

코썬바이오는 1월13일 한국거래소로부터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돼 매매거래 정지 종목으로 지정되기도 했다.

이매진아시아는 내부결산 결과 최근 4사업연도 연속 영업손실이 발생한 것으로 잠정 집계되면서 관리종목 지정 사유에 해당하게 됐다.

한국거래소는 이매진아시아가 외부감사인의 2019년 감사보고서에서도 관리종목 지정 사유가 확인되면 한국거래소가 정한 코스닥시장 상장규정에 따라 관리종목에 지정될 수 있다고 밝혔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안나 기자]

최신기사

현대차그룹 42년째 대한양궁협회 후원, 정의선 "스포츠로 사회 기여 고민"
[오늘의 주목주] '스페이스X 상장 기대' 미래에셋증권 주가 15%대 상승, 코스닥 원..
[컴퍼니 백브리핑] '90만닉스' 재돌진하는 SK하이닉스, 증권가 밸류에이션 방식 바꾸..
비트코인 9726만 원대 하락, 거시경제 불안정성에 위험 회피 심리 강화
동계올림픽 스노보드 금메달 최가온, CJ그룹 중학생 시절부터 후원했다
국힘 윤리위, 서울시당위원장 배현진 의원에 '당원권 정지 1년' 처분
[채널Who] 케이뱅크 상장 9부 능선 넘어서, 최우형 '하이리스크' 중소기업금융과 가..
금호석유화학 CDP 평가 'A-' 등급 획득, 백종훈 "기후 대응 이어갈 것"
코스피 설 연휴 앞두고 '숨 고르기' 5500선 약보합 마감, 장중 사상 최고치 경신
해시드 대표 김서준, "한국 AI경제 뒷받침할 스테이블코인 네트워크 필요하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