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S그룹 계열사 코로나19 확진자 발생해 LS용산타워 폐쇄

윤휘종 기자 yhj@businesspost.co.kr 2020-02-25 11:56:2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S그룹 계열사가 입주해있는 LS용산타워가 코로나19(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진자 발생으로 폐쇄됐다.

25일 LS그룹에 따르면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LS용산타워에서 근무하는 한 직원이 24일 오후 코로나19 1차 양성 판정을 받았다.
 
LS그룹 계열사 코로나19 확진자 발생해 LS용산타워 폐쇄
▲ 25일 서울 용산구 LS용산타워에서 방역 작업에 참여한 방역 관계자가 방역복을 벗고 있다. < 연합뉴스 >

LS그룹은 즉시 LS용산타워 건물을 폐쇄하고 입주 직원들이 수요일까지 재택근무 하도록 조치했다.

또 양성판정을 받은 직원과 밀접접촉한 사람을 조사해 자가격리대상을 판별할 계획을 세웠다. 

LS용산타워는 25일 용산구 보건소에서 1차 방역·소독을 진행하고 26일에는 LS그룹 자체적으로 추가 방역을 실시한다. 

LS그룹 관계자는 “방역작업 결과에 근거해 건물 폐쇄기간 등을 확정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휘종 기자]

최신기사

트럼프 관세 대법원 판결 나와도 영향 '제한적' 전망, "경제에 큰 변수 아니다"
네이버 'AI' SSG닷컴 '시너지' G마켓 '판매자 친화', '탈팡'한 소비자 잡기 ..
한화오션 실적 질주에도 웃지 못하는 이유, 김희철 상생경영은 'OK' 안전경영은 '글쎄'
K반도체 세계 2강 목표, 대통령 직속 특위 구성해 5년 계획 수립
S&P글로벌 "전기화·AI·국방 수요에 구리 부족 심화될 것, 공급망 못 따라가"
새마을금고 '현미경 감독' 나서는 금감원, 김인 리스크관리 역량 시험대
대만 TSMC 2025년 매출 175조, AI 수요에 전년 대비 31.6% 증가
셀트리온 주가 발목 원가율 족쇄 풀렸다, 실적 기대감에 외국인 러브콜 쇄도
'전기차 의무 판매량 2030년 50% 맞춰라', 정부 정책에 업계 "테슬라·BYD만 ..
[현장] KT 위약금 면제에 가입자 쟁탈전, 신도림 테크노마트 지금 '페이백' 경쟁에 ..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