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마블은 배틀로얄 대규모 다중사용자 역할수행게임(MMORPG) A3: 스틸얼라이브를 3월12일 한국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넷마블> |
넷마블이 새 모바일게임 ‘A3: 스틸얼라이브’를 출시할 날짜를 잡고 막바지 준비에 들어갔다.
넷마블은 배틀로얄 대규모 다중사용자 역할수행게임(MMORPG) A3: 스틸얼라이브를 3월12일 한국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A3: 스틸얼라이브는 넷마블 자체 지식재산 ‘A3’에 기반을 두고 제작하고 있다. A3는 2002년에 나온 PC온라인 역할수행게임(RPG)이다.
넷마블은 배틀로얄과 대규모 다중사용자 역할수행게임 장르를 섞는 시도를 한 A3: 스틸얼라이브에 기대를 걸고 있다.
A3: 스틸얼라이브는 최후 1인을 가리는 ‘30인 배틀로얄’과 전체 이용자가 전투를 벌이는 ‘암흑출몰’ 등 콘텐츠를 담았다.
넷마블은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사전등록을 한 이용자는 모두 게임재화인 골드 10만 개와 블루다이아 50개 등을 받을 수 있다. 사전등록 이용자를 추첨해 ‘삼성 갤럭시S20’과 ‘갤럭시워치’, ‘고프로 히어로’, ‘구글 기프트카드’ 등도 증정한다.
사전등록 이용자가 A3: 스틸얼라이브 웹사이트에 올린 게임영상을 공유하고 공식 카페 가입 및 유튜브 채널 ‘A3 TV’ 구독까지 마치면 추첨으로 ‘갤럭시탭S6’, ‘LG 미니빔프로젝터’, 문화상품권, 영화관람권 등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가운데 한 개 이상 참여하면 5만 원 상당의 게임 속 물품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A3: 스틸얼라이브 웹사이트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재후 기자]